캐널시티 하카타에서 나오면

구시다 신사가 있고


거기에서부터 바로 


아케이드가 쫙 연결됩니다.



카와바타도리, 상점가라서

편하게 쭉 걸어가면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눈길은 요렇게...









흐흐흐흐



고양이다...


네꼬사마다...









양쪽으로 유명한 맛집도 있고



옷가게도 있고



재래시장의 변화




쭉 뻗은 길이고


비가와도 다니가 좋아요.









100엔 샾도 있고...


이걸 사야하나,,,










고양이다 고양이...









여름에 갔기 때문에


여름축제용




의상들도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그래도 눈은 사로잡는 건 +_+


키티










후쿠오카 특산물은



키티였니..;;











기온마치 행사 주간이어서




중간 중간에 이런 볼거리들도!!!













앗..이 더운데 전통의상이다!!!!










상점가는 


강을 따라서 쭉 이어집니다.










일본은 운하가 발달될 수 밖에 없는 것이


섬들이기도 하고


내해가 있기도 하고


강을 통해서 운송을 진행했기 때문이지요.












계속해서 +_+




더워도 걸을만 한 정도입니다.












다양한 가게들도 많았구요












가와바타 입구의



 신파극 배우 가와카미의 동상입니다.



가와카미 오토지로 [Kawakami Otojiro, 川上音二郎]









신파극의 아버지라고 하네요.






계속 걸어서 


하카타 리버레인까지 갈거라서



따로 옆으로 안 빠지고...










근데 사실, 정문이 이쪽이라고 하네요.



카와바타라고 적혀있는 저쪽이 정문




제가 들어온 곳은 끝나는 지점이라고 합니다.


반대방향으로 쭉 걸어갔다온 듯












리버레인 센터빌딩’, 

‘호텔 오쿠라 후쿠오카’, 

하카타자’ 등 3개 동으로 나뉜다


. 다양한 상점과 음식점이 있는 쇼핑몰 하카타 리버레인 








실은...



이 안에 있는 갤러리를 하나 들어가려고 했는데



혼자 다녔으면 기동력이 좋았을 텐데












너무 힘들게 힘들게


한코스씩 진행되네요..ㅡㅡ;;



그래서 결국... 위에 갤러리는 못갔지만..



다음에 가게 되겠죠..












2017/12/13 - [적묘의 일본]후쿠오카 여행의 시작과 끝은 하카타역, 하카타시티 옥상전망대, 무료 전망대

2017/11/25 - [적묘의 일본]구로몬 재래시장,후쿠오카,오사카 초밥 도시락,만족도 굿!

2017/11/16 - [적묘의 오사카]가미카타 우키요에관,다색목판판화 상설 전시관,고양이,기념품가게

2017/10/13 - [적묘의 오사카]덴포잔 대관람차,오사카 주유패스 사용시 강추

2017/10/06 - [적묘의 일본]후쿠오카 구시다 신사,명성황후 시해,1895년 10월 8일

2017/08/02 - [적묘의 일본]후쿠오카 맛집,잇푸도 라멘,ippudo, 돈고츠 생라멘,텐진본점


2017/07/27 - [적묘의 일본]후쿠오카 맛집,우동발상지에서 우엉우동, 다이치노 우동,大地のうどん

2017/08/05 - [적묘의 일본]사자에상 거리, 모모치 해변,후쿠오카타워,박물관,니시진역까지

2017/07/24 - [적묘의 일본]후쿠오카 텐진중앙공원, 고양이레이더 작동,후쿠오카 첫날 일정

2017/07/18 - [적묘의 일본]후쿠오카에서 만난 한글들,일본어 몰라도 여행가능~

2017/07/14 - [적묘의 일본]후쿠오카에서 지하철교통카드 충전,대부분 IC카드 전국이용 가능










3줄 요약


1. 열심히 잘 보고 잘 다니고~ 아케이드가 아니었다면 너무 더웠을 듯


2. 다음에 시간과 여유, 돈이 있다면 폭풍 쇼핑 할지도!!!

 

3. 가려고 마음 먹은 곳 중에서 반은 못갔어요... 다음 기회가 있겠죠



 적묘 인스타  친구카카오채널 구독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후쿠오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826
Today256
Total5,966,314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