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시장 사진을 올리다 보니
급 생각난...

역시 길거리 음식
시장 음식 중에서
제일 생각나는 건

쌀랑하게 바람 불기 시작하면
따끈따끈한 국물~
갓 튀겨낸 바삭한 튀김에


매콤한 떡볶이
양념 간장을 찍어 먹는 어묵!!!


가득가득한
높은 건물들

그 사이를 오가는 수많은 차들


그 사이 사이 작은 골목에
자리잡은 낯익은
그리운
맛있는

분식집들


1,2월이 더운 페루의 리마에서는
이런거 찾아 볼 수가 없어요..ㅠㅠ

페루 길거리 음식은

피카로네스, 안티쿠초,
달거나 짜거나...




바삭바삭한~

냐아...한국에 가서 야금야금 하고 싶어짐!!!!

동래역에서
동래시장 쪽으로 나가면 바로 있는...

바로 그 집들..

서면에서도 남포동에서도
그 먹자 골목들.

바뀌지 않았으면 하는 것들


2012/03/09 - [부산,남포동 맛집]파머스 수제햄버거를 먹어보아요~
2011/11/02 - [부산,남포동]카페 스트라다,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2011/10/08 - [BIFF] 영화보고 쇼핑하기 좋은 남포동
2011/10/05 - [BIFF] 맛있는 남포동에서 부산국제영화제 전야제를!
2011/09/12 - [부산,사하구] 카페 살또salto에서 달콤한 허니브레드를!
2011/08/31 - [부산 맛집, 남포동] 저렴한 돌고래 순두부집에서 한끼!
2011/07/11 - [부산,무봤나?촌닭]숯불고추장 바베큐로 이열치열[공감블로그]

2011/04/30 - [부산 맛집소개] 설렁탕과 파닭파닭
2011/04/30 - [부산맛집] 1박 2일 출연, 국제시장 환공어묵
2012/03/14 - [남포동,사해방]봄비 내리는 날, 영화도 보고 맛난 것도 먹고
2012/10/01 - [적묘의 부산]PIFF,부산국제영화제와 밀면,영화,바다
2011/07/20 - [부산대,델라고] 매콤한 반달모양 피자와 까르보나라의 만남[공감블로그]
2011/07/04 - [부산 중앙동,겐짱카레] 카레는 여름보양식이예요~ [공감블로그]
2011/07/05 - [부산동래,별난불닭] 보양식 파닭파닭과 똥집후라이드 [공감블로그]
2011/08/30 - [동대문역사문화공원,사마리칸트] 우즈베키스탄 음식에 도전!!!



3줄 요약

1. 겨울 눈, 가을 낙엽, 봄꽃!!!!! 하나하나 그리움. 바삭바삭 튀김들~ 

2. 칼로리는 우리 잊도록 하죠!

3. 행복한 새해란 맛있는 음식과 잔소리 없는 가족이죠~ 

항상 다음뷰 추천에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수익은 길냥이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어요

http://v.daum.net/my/lincat79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2동 | 동래역 부산1호선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ade man 2013.02.11 11: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먹자 골목
    바뀌지 않았으면 하는 것들에
    깊은 공감을 합니다.

    늘 새로운 것보다 오래되었지만 추억되는 곳, 그런 곳이 좋습니다.

  2. oonies 2013.02.16 14: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국 가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저도 길거리 분식 너무 좋아해서 한국에선 간식 차원을 넘는 수준으로 먹게되서 식사를 대신하곤 했죠. .

    • 적묘 2013.02.17 21: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oonies님 저도 평소에도 좋아하는 편 ^^

      아 풀빵도 정말 좋아하는데 말이죠~~~
      귀국하면 항상 이런 거리 음식들을 찾게 된다지요.
      순대에 떡볶이, 어묵국물!!!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668
Today479
Total5,970,032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