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 전화국 뒤쪽이라서

사실..;;

요쪽에 그렇게 괜찮은

카페가 하나도 없었거든요.

요 동네는 순전히 오사카라는 일본인이 운영하는
오코노미야키와 라멘을 파는 집 때문에 갔었는데

카페가 없어 무지 아쉬웠었어요.
이번에 하나 두둥!!!

멋진 카페 추천받았습니다 +_+




뭔가 뜬금없이 하나 등장하는 카페~





저쪽엔 학교
이쪽엔 아파트

뭔가..카페 들어설 자리가 없어 보였는데
생겼습니다 +_+




손글씨가 인상적!!!




최근에 개업하면서

메뉴판도 손글씨로 ㅎㅎㅎ




디자인도 직접하신 듯!




젊은 사장님 혼자 운영하는데




소품도 일일이 직접 골랐다고 하네요.

매장 분위기 마음에 들어요 ^^



그래서 빵은 쪼꼼 늦어요~ 하면서

만들어주시네요


책을 많이 읽으시는군요!!!


요거저거 제가 잼있게 읽은 작가도 좀 있고

오오..시간날때 죽치고 앉아서 읽고 있어도 좋겠다 싶은데

하윽.

시간이 없어요..ㅠㅠ 아쉽아쉽!!!



제가 주문한건 카페라떼!!
우유많이 +_+




한모금 마시니까!

오..괜찮습니다 +_+

고소한 맛도 있구요
쌉쓰레도 좋아요~




도착한 허니브레드!!!!



뜨업..;;;




빛의 속도로 해체중!!!





맛있습니다.



음???




뭔가 순식간에 끝난 듯??




가격은..커피는 괜찮은데
빵은 조금 쎈 느낌..

그래도
음료 + 허니 브레드 세트가 나오면 덥썩 지를 듯한!!!
 바삭하고 달콤하고 짭잘하면서
부드러워서 만족도 높은 허니 브레드였거든요~


ㅡㅡ 아 제가 학생이 아니라 할인을 못 받아서
그런걸수도..ㅠㅠ



가끔~~~

집에서 가까운 곳에 이런 카페 하나 생겼으면
그럼 빨리 단골 되었을텐데 싶기도 하답니다!!!



2011/09/09 - [홍대, 리치몬드] 빙수야 팥빙수야!! 올해의 마지막 빙수는?
2011/09/06 - [강남,세븐스프링스] 늦은 점심, 샐러드바와 스테이크를 즐기다
2011/08/31 - [부산 맛집, 남포동] 저렴한 돌고래 순두부집에서 한끼!
2011/08/30 - [동대문역사문화공원,사마리칸트] 우즈베키스탄 음식에 도전!!!
2011/07/19 - [부산대,카페 초이] 달콤한 치즈케익과 카페라떼의 오후


2011/08/03 - [홍대앞,이뜰] 서비스가 아쉬운 무한리필 스테이크집
2011/08/10 - [신촌 민들레영토] 무한리필되는 문화카페를 즐기다
2011/08/12 - [부산,서면 컨츄리꼬꼬] 매콤닭 얌얌 카페로 고고


2011/07/12 - [홍대,상상마당] 어린왕자와 그때의 카페를 기억하다[공감블로그]
2011/06/20 - [대흥역, 북카페 숨도] 샌드위치와 커피 한잔, 그리고 책
2011/06/18 - [서울 국회방문자센터] 국내 카페브랜드, 가배두림에서 커피한잔
2011/05/07 - [부산,남포동]분위기 있는 카페, 디 아트



3줄 요약

1. 단골되고 싶은 카페들이 집근처엔 왜 없을까요..ㅜㅜ

2. 달콤한 허니브레드+쌉쌀한 아메리카노 세트있음 좋겠다!!!

3.  아..결국 쩜팔렌즈는 사망선고를..ㅜㅜ 마지막 사진의 렌즈에 1초 묵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사하구 당리동 | 살또#salto#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신기한별 2011.09.12 11: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허니브레드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2. 개코냐옹이 2011.09.12 13: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분위기도 좋구 가보고싶네여.잘보구갑니당.^^

  3. ^-^ 2011.11.17 22: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연히 검색하고 들어왔는데 저희 동네였네요 ㅋㅋㅋㅋ 신기하다. 이런 아기자기한 동네카페가 오래도록 갔으면 좋겠네요 . 오사카 근처에도 카페하나 생겼던데 ^^

    • 적묘 2011.11.17 23: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님 아..오사카 오코노미야키가 생각나요!!!

      아웅..저 대신 한입 드셔주세요~~~

      요기 카페 맛난 커피두요..

      전 2013년을 기약해 봅니다 ^^:

  4. 리본레브 2012.12.19 00: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저희 동네 까페 구경하는게 취미라 우연히 검색하고 들어왔는데.. 이런곳도 있네요..
    전화국 뒷쪽인가요??

    • 적묘 2012.12.19 00: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리본레브님 그 근처 맞을거예요 ^^

      http://map.daum.net/?titag=http://lincat.tistory.com/sync/local/1026

      이걸로 보시는게 더 빨라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821
Today575
Total5,997,487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