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 5

[적묘의 부산]부산에서 만나는 작은 베트남, 낭 키친,대연동 베트남 식당,베트남 입맛, 베트남식 오리구이,베트남식 샤브샤브

한국인 입맛은 아닌... 베트남 사람이 하는 베트남 음식 베트남 친구와 갔고정말 거기서 외국인은 저 하나더라구요 ^^;; 경성대 근처로 유학생들이 많이 늘었다더니정말 어마무지..;; 어찌 공지된 시간에 딱 열리지 않아서근처에서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혹시 갈 분들은꼭 전화해서 확인을... 식사류는 같이 간 친구가직접 만들어 준다고... +_+ 쌀국수를 굳이 이 가격에 먹을 필요 없다면서고기로 대동단결!!!! 첫손님으로 들어가서한가로운 잠깐을 보내고 바로 뒤이어 한테이블씩 채워졌답니다. 베트남식 오리구이 그리고 모둠 샤브샤브 고기고기~~ 계속해서 추가추가추가 고기맛들에 느끼느끼가 느껴질 쯤까지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하노이에서 먹었던 러우러우 기분이 팍 납니다 ^^ 오랜만에 먹은 베트남스러운 베트남 음식 저..

[적묘의 부산]동래밀면,본점,동래경찰서근처,밀면맛집,방탄소년단 성지

원래 알고 있던 동래밀면 한번씩 가곤했는데오랜만에 또 갔더니 어느새 방탄소년단의 성지가 되어 있더군요!!! 이른 저녁사람들 없는 시간. 5시쯤에 가면 한가롭게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바로 랩몬스터김남준이 앉은 자리 포토존도 편하게 찰칵 ^^ 여기 근무하시는 이모님 한분이 아미시랍니다~ 또 다른 날 이날도 배고파서~~~ 둘이서 메뉴 셋을 호기롭게 시켜봄!!! 이집 밀면도 맛있지만 만두가 정말 만족 만족 만두피가 얇고 속이 그득합니다. 수제비도 뜨끈뜨끈맛있답니다. 진한 맛!!! +_+ 푸짐하게... 2020/08/19 - [적묘의 부산]돼지팥빙수,온천천 카페거리,디저트,팥리필,아이스크림, 모나카,포장가능2020/08/16 - [적묘의 부산]기장. 오션뷰, 전망좋은 카페, 220볼트,루프탑카페,빵맛집,빵집카..

[적묘의 일상]빨간여행가방,코카콜라 스티커,오리지널,코카콜라 한정판, 코카콜라 레디백, 미니캐리어팩,이시국 여행가방은 마스크보관함,콜라 칵테일 레시피

제가...원래 이런 거에 막 흔들리고 그런 사람이 아닌데 스벅 레디백은 가성비도 별로고이쁘긴 하지만 그닥.. 그런 느낌으로 친구꺼 대신 구입하는 걸로 끝냈지만와...좋아하는 빨간색이다!!!! 27,700원215M L코카콜라 24캔이 들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맛이고, 코카콜라 러버인 친구님에게부탁해서 구입 했어요. 전 출근해야하니까요..ㅠㅠ 그래서 주말에 받았답니다. 하하 뉴욕에서 본 코카콜라 전문매장이 생각나네요. 이런 걸 돈주고 사봅니다. 가방은 가볍고 단단!!! 겨울이라고 일하고 있는알파카 인형 하나 옆에 땡겨 놓고 캔도 확인!!!! 스티커가 정말 역사를 보여주네요. 1880년대 미국의 약사가 만든 음료 레시피에소화제 성분 중에 와인을 빼고 만든 것을레시피 개량하고 제조사 사람이 122만원 정도에 구..

[적묘의 고양이]냥이둥절,깻잎반응,친구네 먼치킨고양이,짤뱅군,고양이는 깻잎을 좋아해?

고양이는 왜 깻잎을 좋아해? 응? 안 좋아해 저한테 왜 이러시는 거예요 소소하게... 집주인 없는 집에서 닭꼬치랑 깻잎이랑 냠냠하던 중 크...데리야끼소스 닭꼬치 에어프라이어에 팍팍 돌려서 지글 지글 소리나도록 익으면 170~180도 사이에서 10분에서 15분~ 맛이 예술... 갑자기 다가오는 짤뱅군!!! 아까까진 너 안 보였거든!!!! 이렇게 진한 양념이 된 닭꼬치를 줄 순 없다!!! 옛다 깻잎 받아라!!!! 급 외면 모드... 저한테 왜 이러세요 지난 번엔 그래도 캣닙이라도 줬자나요 아 그 캣닙... 깜찍할묘니가 다 먹었징 그리고 저어기 윗지방에 캣닙 몽창 끊어서 보내서 이번엔 없떠~~~ 그러니 깻잎이라도 드시게냥 주말에 간식도 늦게 오고 캣닙도 없고 뱅갈 누님들에게 털도 뜯기고 서럽고 피곤한 우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