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도 못하게 입이 많았던

노랑둥이 가족들


가장 놀랬던 건 어디서 빛의 속도로 도도도도도


증식한 아가들!!!


잉? 삼색 아가가 있어요!!!!







노랑둥이들은 몇번 봤다고

신나게 와서 


기지개부터 쫙!!!!






토실토실한

삼색아가는 아장아장








근데 빛의 속도야!!!


눈 앞에 딱 와서



내 놔~~~


내놓으라고!!!!!









잠깐만 나 파우치 좀 뜯자


기다려..


기다리는 사이에 영혼가출..;;;


정말 정신없이 부비부비

점프하고 ㅎㅎㅎ









그릇 따라와서 어찌나 들이대는지

계속해서 도망가면서

파우치 뜯어서 부어주면서


그 혼돈의 카오스는 사진이 없습니다.







가열찬 삼색이의 얼굴 푹 

아예 그릇에서 나오지 못함






그리고 끝까지 남아 있....


너 토실토실한게 이유가 있구나!!!!







게다가 발 쪼만한거 보세요

고양이 앞발 저리 쪼만하면

많이 안커요!!!!







그리고 와서


내놔!!!!


더 주라고!!!!!









건조하기도 하고

춥기도 해서 일단 아직은 얼굴이 완전히 깨끗하진 않네요







그래도 가족들이 같이 있으니까

먹는거만 제대로 먹고 날 좀 풀리면

바로 깨끗한 미묘가 될 듯합니다.






저쪽으로 옮겨주고


도서관 가려고 쓰레기 치우고

이래저래 정리하고 일어나려는데








크으..마지막까지 이뻐..ㅠㅠ







흔한 부산대 캠퍼스 풍경


저 뒤쪽에 덩치큰 노랑둥이가 2017년부터 본 고양이예요.








어우 엄마는 정말 직진본능


사진 찍을거면 먹을 것도 줘야지!!!!



딱 그 느낌이죠?








딩굴딩굴하던 꼬맹이 삼색 아기냥도 종종 걸음으로

저쪽으로 갑니다.







겨울에도 햇살이 따뜻한 부산의 아침이랍니다.


아침 햇살 기운 가득 받고

행복한 날 건강하게 보내보아요~~~~






2019/01/24 - [적묘의 고양이]부산대 고양이가족, 흔한 길막,냥아치,가방털기, 커여워

2019/01/23 - [적묘의 고양이]부산대 고양이의 겨울나기,캠퍼스고양이,1묘1주택

2019/01/23 - [적묘의 고양이]담벼락고양이,공전고양이,부산대 고양이들의 겨울나기,캠퍼스고양이

2019/01/21 - [적묘의 고양이]흔한 냥아치 길막,부산대 고양이들,엄마고양이와 아기고양이들


2019/01/12 - [적묘의 고양이]부산대 고양이들의 겨울나기,캠퍼스고양이

2018/08/28 - [적묘의 고양이]부산대 고양이,턱시도 오드아이, 귀여운 애교쟁이 수컷

2018/07/27 - [적묘의 고양이]부산대 고양이,뽀시래기,아깽이 등장,담벼락고양이들

2018/07/26 - [적묘의 부산]부산대 부산캠퍼스, 부산대 학식, 샛별회관, 도서관, 만화책






3줄 요약

1. 삼색 아기 고양이가 있을 줄이야!!! 아기 고냥이 3마리+어른 고냥이 3마리

2. 추위 잘 견디고 햇살에서 딩굴딩굴 하는 캠퍼스냥이들이 예쁩니다.

 

 
3. TNR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은데... 금정구나 부산대에서 추진하지 않나요?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eong 2019.01.25 15: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적묘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산대 고양이들은 하늘연못님이 파파님과 함께 돌보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TNR도 했는데 요즘에는 블로그 활동을 안하셔셔 잘 모르겠네요. 블로그 주소에요. https://blog.naver.com/brainetwork

    • 적묘 2019.01.26 05: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jeong님 블로그를 안하시더라구요
      그냥 학교 안에서 고양이 돌보는 모임 같은 게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아쉬워요.
      개인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닌데..ㅜㅜ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846
Today508
Total5,861,722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