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날씨가 으슬으슬하고
습도가 높으면서

방풍이 안되는 베트남 집에 살다보니

뜨끈뜨끈한 한국 음식을

몸에서 막막 필요로 하는 것이 느껴진답니다.


쭝화 쪽에 한국 식당이 좀 많은데요

그 중에서 고구려 주몽 가든에 처음 가보았습니다.




진짜..; 딱 한국식으로 나오더라구요.



외국식당이라면 하나하나가 다 따로 가격이 매겨지는데...



불낙전골을 시켰답니다.




따끈하게 끓어오르는 것이 좋네요~~~




진짜...열기가 필요한 요즘.

전기장판 빼곤 없으니 영 춥네요.



슬슬 전골 끓는 소리가 들리고



가위로 착착착....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요즘은 웬만하면 똑딱이만 들고 다니는데...
김까지 잘 나오네요 ㅎㅎㅎ



앞접시에 먹기 좋게 덜어서

신나게 먹었답니다.


2011/01/21 - [베트남 하노이] 인연, 족발과 떡볶이가 생각나는 밤 +_+
2010/11/30 - [베트남,하노이왕족발] 뜨끈뜨끈한 국물맛!!!

귀빈보다 조금더 비싼거 같네요.
그냥..한국에서 먹는거랑 똑같이 낸다 생각하시면 될 듯


아...

하노이 감기 지독합니다.
으슬으슬한데? 감기인가? 그런거 없습니다.
바로 딱...앗 감기..ㅠㅠ

전조도 없이 갑자기 걸려버렸어요.

수업할 때 학생 하나가 기침을 하길래..;; 약간 맘이 그랬는데
역시나..ㅡㅡ;;; 딱 걸리네요.

기침에 허리가 끊어질거 같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뜨끈한거 자주자주 챙겨드세요.


3줄 요약

1. 겨울엔 뜨끈한 국물 요리 한식이 최고!!

2. 의외로 하노이 겨울 힘드네요..ㅠㅠ

3.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하노이교민 2011.05.03 07: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서 먹고 장염 걸렸습니다. 반찬 재활용 하더군요 T.T

    • 적묘 2011.05.03 09: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하노이교민님 정말요?

      최근일인가요???

      원래..ㅡㅡ;; 그래서 한인식당은 글 올리는게 아닌디..;;
      워낙에 변수가 많아요

      잘하다가 못하다가..;;;

      에궁..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932
Today98
Total5,893,987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