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발걸음/한국_부산

[적묘의 부산]처음 가본 실내 골프연습장,서면레포츠,부산진구청,스크린골프

적묘 2019. 4. 24. 21:51





친구님 따라서 슬렁슬렁 가봤어요.


친구님들은 골프치는 분들이 많고

가끔 생활 스포츠로 치는 사람들이 많아서

궁금했었답니다.








요기는 어디냐면~

위치가 장난 아니게 좋아요!!!!






인스타 참고~


https://www.instagram.com/cameron_mygirl/



바로 부산 진구청 옆의 골프장이랍니다.






정면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고

옆에 진구청이 있고







바로 이렇게 ㅎㅎㅎㅎ


딱 이마트트레이더스를 향해서

골프공을 날리면 됩니다!!


샷을 날려랏!!!







이번에 리모델링 오픈인지라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원래 야외스크린인데


실내스크린 골프존이 들어와서 더 할인 행사를 많이 하면서 홍보 중인 듯






#서면 #서면레포츠 #오픈이벤트 #골프존비전 #스크린골프 #실내골프 #실내골프연습장

 #부산 #부산서면 #실내데이트 #골프 #busan#korea #golf #outdoorscreen

 #부산진구청옆 #이마트트레이더스 #레포츠 #핑크팬더 

#과일 #커피맛집 #날씨좋음








생각보다 안이 어마 깔끔


생각보다 더 넓구요~







스크린으로 되어있는 곳은 이렇게!!!







바깥쪽 필드쪽은






이렇게~~~~







구성이 넓을 수 밖에 없네요!!!









문을 열고 나가는 순간

와..하늘 진짜 좋네~~~~ 싶었어요








두근 두근







우왕 신기해!!


+_+


촌스러움을 뿜뿜 하는 중




]





친구님이 샷을 날리는 중에는


우와 나이스~~하면서










맛있는 커피와 달콤한 과일에


+_+ 이집 과일 맛집이네 하면서~







참, 


골프채, 장갑, 신발 모두 대여됩니다.


대부분의 골프매니아 분들은 자기 장비를 다 들고 오시던데요


저같은 사람은 그냥 슬렁슬렁 와서 대여를~~~ 하시면 됩니다.

무료대여라는 거!!!!








그래서 이렇게 +_+


골프채도 한 세트 가져다 놓고


시작~~~~








재미있게 놀다 왔답니다.







참 이렇게 쿠폰 이벤트~

하는 중입니다





원래 금액은 이렇데요~






주차권 확인도 +_+ 필수~







전반적으로 블링블링 깔끔하고

화장실도 넓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위치가 정말 좋네요 +_+








서면레포츠 인스타도 슬쩍 링크 남깁니다~



https://www.instagram.com/cameron_mygirl/




 적묘 인스타  친구  유툽구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