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발걸음/한국-이곳저곳

[적묘의 가로수길]테이블나인,Table 9,수제돈까스와 마늘간장치킨,신사역맛집 추천

적묘 2016. 6. 16. 07:30



사람들이 많기로 유명한 가로수길

조금 일찍 나가서 친구를 만나서

빨리 저녁먹고 들어올 생각으로 나갔다 왔어요.


그래도 저녁 먹고 좀 돌아다니다 보니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역시 빨리 돌아왔네요....

아 정말..이 길이 사람들로 

가득차니 사람 멀미했다는 거..;;




요즘은 가로수길보다

세로수길이지요 +_+


가로수길은 너무 비싸져서

옆쪽으로 확장되었다고 하지요~

조물주 위 건물주!


테이블 나인은 강남시장 건물 바로 옆이예요

그래서 찾기 쉬웠답니다




테이블나인 연락처 : 02-543-3137





예쁜 타일로 딱!!!

요런거 좋아요 ^^






들어가니 예쁜 조명과

글자 인테리어~






편한 자리에 착석!






오늘의 메뉴는 +_+


순살 마늘간장치킨!






그리고 수제 돈까스


브라운 소스와 화이트소스로 골랐답니다.





술은 땡기는 것이 많았지만...

이른 시간

내일의 일을 생각하면서

얌전히 이른 저녁을 먹기로 결정!!!






센스있는 

수저와 컵 정리대~




따끈한 빵~아래 딸기쨈도 있어요.


부드러운 스프에 

빵을 찍어서 먹는걸 좋아해서

그냥 촉촉하게 야금야금



친구는 스프도 리필해서 먹었어요.


부드럽게 따뜻하게 좋네요.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도 않았는데

잠깐 이런 저런 이야기하는 동안에

두둥!!! 세팅완료!!!






브라운 소스와 화이트 소스를 반반씩!!!





적당량의 밥이랑

깍두기




피클이랑 단무지도

딱 제자리




바삭하게 

옷을 입혀내서 튀겨낸 돈까스는!!!







아 정말 맛있었어요.

속에 고기도 어찌나 알찬지!!!


딱 내가 생각했던 그런 돈까스네~

그런 느낌으로 먹었지요 ^^






친구님이 정말 마음에 들어했던

화이트소스!!!


타르타르 소스랑 비슷한 듯 좀 다른 듯

잘 어울렸더요.






고기 두께도 

도톰도톰





속까지 맛있게 잘 익었어요.


양쪽다 매력적인 맛!






그리고 본격 +_+

순살 마늘간장치킨





특제 소스에 

바삭하게 뜨끈뜨끈하게!!






고소한 견과류도 위에 

좌르르~





뼈없이 순살이라

먹기도 좋았구요


맛있어요 +_+


술을 부르는 맛!!!


맥주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같이 왔으면

정말 생맥 여러잔 했겠어요~






퍽퍽하지 않고 촉촉~

끝까지 양념도 진해서


맛있었고






결들인 새콤한 치킨무도 

리필해서 한번 더 먹었네요~~~






감자 튀김도 큼직큼직

곁들여서 먹으니

금방 배불러서...


그래서 맥주까지 못 먹었네요..ㅠㅠ

여자 둘이 먹기엔 양이 꽤 알찹니다.


진짜 배불렀어요~








옹 +_+ 배우들 싸인도 있네요~~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먹고






마무리는 달콤하게 

디저트까지 

시원하게 입에 하나씩 물고 나왔답니다 ^^





혹시 다음에 가게되면

매운소스 돈까스도 한번 시도해 보고 싶네요 ^^








늦은 점심, 이른 저녁으로 가면

오늘의 저처럼 한가하게 식사 가능하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테이블에도 손님이 계셨다는 거 +_+


손님많을 듯한 시간대라면

예약하시라고 명함도 살짝 올려놓습니다~






모두의 블로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