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발걸음/한국-이곳저곳

강남횟집,자매수산 강남역2호점,생연어회와 물회

적묘 2016. 6. 5. 13:11





요즘은 정말 정신없이 다니고 있습니다.


하루는 종로에서

하루는 천호에서

하루는 강남에서


옛 지인들을 만나기도 하고

또 다른 나라에서 만났던 이들을

다시 한국에서 만나기도 하고


끊어지지 않고 이어지는

좋은 인연들에 감사하면서 말이죠








친구와 함께 간 곳은

강남 2호점 자매수산입니다~






아직 퇴근 시간 전인데

이미 테이블이 예약이 되어 있었고

바깥쪽 테이블도 손님들이 있었어요.






안쪽도 살짝 찍어보았답니다.


계산할 때쯤엔 안쪽에도 손님들이





신선한 물고기들~






봄제철 회축제!!!





발랄한 오징어들~

얘네 왜 정말 싱싱하게 수영하는 중





예쁜 날개짓이지만..

맛있어 보인다는 것이 함정






위치는 강남역 자라매장 뒤쪽이에요





자라 바로 뒤여서

찾기 쉽더라구요.


한가롭게 앉아있을 여유도 없이

금방 금방 자리가 차더군요.


역시 가격 때문일까요?





기본 셋팅!!








들여다보다가~

역시 연어회!!




생연어회가 있더라구요~

주문 +_+




가격들 ~


원래는 알밥을 먹어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연어회랑 물회 먹고 난 뒤에

배가 너무 불렀어요..;;;


거기에 맥주~~~





술 가격 +_+

강남에서 이 정도면 착한 가격!!!







시작은 복분자로 +_+






찰랑찰랑





달콤하고 고소한 콘치즈





한참 훈제연어 먹었었는데

이렇게 생연어 먹다보면

훈제 연어 안 먹어진답니다 ^^






도톰도톰





초장

간장 와사비~





그리고 이렇게

연어용 소스도 달콤하게 나온답니다.





근데 의외의 궁합은

묵은지+와사비!!!


아 좋았어요 +_+





느끼하지 않고 궁합이

딱 의외의 즐거운 맛이었어요.


묵은지는 추가해서 먹었네요~






커다란 볼에 나온

물회!!!!







살얼음이 있어서

비비면 물이 나온다고 그러시더니






슥슥 비벼서 떠올리니

 새콤달콤~






광어가 시원하게

씹힙니다






뭔가 요즘은 기승전 유시진이네요.


역시 송중기와 함께 즐겁게 보내는 저녁 ^^


나올 때에는 옆 테이블들이 너무 가득차서 

사진을 담을 수가 없었어요~~~ 초상권 +_+


저녁에 회에 술 한잔 신나는 시간들을 보내고 있었답니다.

 




모두의 블로그


 



자매수산 강남역점 연락처  : 02-536-929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