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4 2

[적묘의 고양이]친구님네 13살 담초,묘르신, 물마시기와 낮잠

한참을 못보다가 이제사 차분히 들여다 볼 수 있는건 낯가림의 시간이 끝났기 때문이랍니다. 아기 때 업둥이 때부터 봐와서 이렇게 긴장 풀고 느긋하게 곁에 있게 되니 정말 좋네요. 건조해서 유리 화분 하나를 씻어다가 물을 가득 담고 집주인 없는 집에서 이것 저것 하고 있으니 스리슬쩍 다가와서 은근슬쩍 냠냠 얼굴....낑기지 않는감? 그래도 많이 마시자!!! 그래야 몸에 좋아 +_+ 고양이들이 물을 안 마시면 신부전이나 방광염 등.. 안좋은 증세가 나타나거든요!!! 눈치보다가... 살포시 지긋이 바라봐주고 음...많이 마신 듯? 다시 채워놓아야겄는데? 고양이 물 마시라고 놔둔게 아니라가습용으로 둔 건 ^^;;; 채워놔라~ 난 잔다 +_+ 고양이는 낮잠이 필수야!!!! 아..며칠동안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아닌 ..

[적묘의 부산]김해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에어부산,국내선 이용, 기내반입액체 제한없음

국내선을 타고 제주도에 간 적은 있는데부산-서울을 비행기 탄 건 처음이네요. 잠깐...여권 필요 없지? 하고 생각했다가신분증이 없으면 여권도 챙겨야 합니다.^^;; 법에서 규정하는 신분증이 필요해요. 특히 부산발 서울행은 그렇게 안 심했는데서울발 부산행은 꽤나 보안 검사를 철처히!!! 평창동계올림픽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더 보안도 철저하니까 공항에서 빨리 보안대를 거칠 수 있도록 하라는친절한 안내 문자도 받았답니다. 저 위쪽엔 공항 갤러리도 있지만 딱히 끌리지도 않고... 가방 하나 메고 가는 거라서모바일 티켓으로 바로안으로 들어갔어요. 이 시간대의 공항은한가롭고 좋네요. 에어부산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음료, 좌석, 수하물 서비스가 좋아서예요. 좌석 사전 배정도무료인게 좋고 ^^ 한가롭게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