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3 2

[적묘의 독서]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심연, 해방,그레이 외전,리덕스

살면서.... 그냥 생각없이 쭉쭉 읽을 수 있는 책들도 읽기 마련 하도 유명해서 읽어보고 싶다 생각했던 엄마들의 포르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진짜 순식간에 읽을 수 있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전권 패키지 (전6권)국내도서저자 : E L 제임스(E L James) / 박은서역출판 : 시공사(단행본) 2012.08.08상세보기 별로 생각할 것도 없고 반복되는 에로맨스 장면에 팍팍 넘겨지는 책장.어느 정도 책 읽는 것이 습관화되어 있는 사람이라면 1부, 심연, 해방, 그레이 외전총 8권을 대략 3일이면 다 읽을 수 있어요. 공부할 책 빌리러 도서관 갔다가....갔다가... 서가에 주르르르 있는 그레이 시리즈 보고너덜너덜해진 책등을 보니 저도 궁금해서 집어왔습니다. ^^;; 그리고 영..

[적묘의 부산]초량에서 만난 고양이들,초량이바구길,차이나타운,상해거리

초량 이바구길을 다시 한번 찾았습니다. 평일, 낮, 따뜻한 오후 바람도 공기도 따뜻한 날 평일 낮의 한가로움!!! 계단에 사람이 많이 없어서더 맘 편하게 다닐 수 있었어요 모노레일도 하나도 안 기다리고바로 탈 수 있었답니다. 도착하면 바로 나오는 전망대 모노레일에서 내려서바로 옆에 있는 전망대입니다. 멀리보이는 바다 그리고 아래를 내려다 보면168계단이 6층 높이이고 조심 조심 계단을 내려와서 그 해당하는 높이에 집들과 맞춰서또 각각의 전망대나 카페, 전시공간들이 있어요. 그 두번째인가 세번째에서 눈을 사로 잡은건 아니 눈을 의심케한 것은? 혹시... 내가 보고 있는게 진짜 고양이 맞아? 무언가 큰 것이어슬렁거리고 있는거 같은데? 그런데!!! 제가..;;; 망원렌즈를 안 들고 왔지 말입니다!!! 그러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