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6 2

[적묘의 여행tip]김포국제공항 국내선,생체정보 사전등록,김포공항,제주공항,탑승수속 간소화 서비스

지하철을 타고 바로 갈 수 있는편한 김포공항 +_+ 9호선 특급 짱이야!!! 하면서 도착!!! 그런데 여기서 또..; 기네요. 긴...이동 통로를 이용해서 도착 +_+ 했더니 탑승수속은 올라가야 합니다!!!! 리모델링 중인 곳이 여기저기 많네요. 3층 보안 검색장이 혼잡하다니까또 맘 급하게 괜히..;; 급히 올라갑니다. 날 좋은~ 비행기 잘~~~ 뜨겠네!!!! 엇엇? 첨 봤어요!!!!! 손바닥 정맥이랑 지문 +_+ 바글바글한 줄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고 하니 사전등록 전용 통로...+_+ 아직 한시간이 남아있으니 등록하는 것은 일도 아니고.. 뒤로 돌아가서 바로 +_+ 등록 완료 했습니다. 간단한 개인 정보 확인하고손바닥과 지문을 스캔 모바일 탑승권에수하물 추가 짐이 없어서 ------ 문자로 왔네요 +_..

[적묘의 고양이]묘르신 3종세트, 적당한 고양이의 크기란

살이 빠지고털이 부석해져도 아직은 집에서 제일 큰 고양이 소파에 올라갈 기운이 없어서가끔은 이렇게 바닥에 있지만 몽실양이 가끔씩 이렇게나 커보이지만 첨 왔을 때보다몽실양도 13년 동안 꾸준히 먹고 찌워서 덩치가 저리 커지긴 했지만 각도와 색 때문이예요 실제로 ...가까이 가면 아직은 초롱군이 거대하답니다. 고양이의 크기란... 집보다만 작으면 되는거죠. 집 안에 들어올 크기면 되는겁니다 +_+ 2018/01/17 - [적묘의 고양이]택배도착, 묘르신들 반응탐구, 이거 실화냐?2018/01/09 - [적묘의 고양이tip]캣닙쿠션, 캣닙 가루, 캣닙 이용법, 비닐봉지를 준비하세요!2017/11/28 - [적묘의 고양이]노묘 남매,낮잠 포즈에 대한 고찰,묘르신에게 없는 병2017/09/11 - [적묘의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