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7 2

[적묘의 고양이]2018년 담초, 친구님네 노랑둥이,갈등 중,간식이냐 하악이냐!!!

묘리둥절!!! 서울에 너무..;; 오랜만에 왔더니 담초군이 완전 이상한 표정으로 그대는 누구십니까? 마징가 귀 장착했습니다. 분홍분홍코도 분장 끝났습니다. 하악 발사발사!!!! 하아... 놀란 눈은 커다래지다 못해 굴러 떨어지겄다야..ㅡㅡ;; +_+ 역시나 묘르신 2006년 생인데우리 그래도 꽤 자주 본거 같은데..;; 오랜만에 왔다고 이렇게 뇌물도 준비했는데!!! 김영란법 안 걸리게소소하게 들고왔다고 삐짐인거야? 긴장 긴장은 왜 이리 하는건지 요즘 고양이키우는 집들에서카메라를 거의 안쓰고 폰으로 다들 찍다보니 제 카메라 소리가 정말 정말 싫고 커다란 까만 것이 너무 무서운건가..;; 카메라를 들면 긴장하네요. 그래도 간식의 유혹은 강력하여라!!! 렌즈도 무섭고셔터 소리도 신경 쓰이지만 일단 먹습니다. ..

[적묘의 서울]이태원세계음식거리,세계음식특화거리,대중교통 추천

2년 만에 온 이태원 같은 듯 변한 듯 많이 변했네요!!!! 일단 포크부터 딱 보고 +_+ 이태원세계음식거리,세계음식특화거리 제대로 찾아온거 확인!!! 아..정말..;;; 지금까진 지하철을 타고 다녔는데 처음으로...선배 차로 왔더니..; 차도 많고..ㅠㅠ 징하게 돕니다.;;; 길을 빠져나가야 하는데우와 우와... 그래도 일단 여기까지 도착 +_+ 국제루터교회를 지나서 드디어 한남동 이태원으로!!! 차를 주차할 곳이 마땅하지 않아서 주차장이 없는 식당을 갈 때에는 한남동 공영주차장에 대고편하게 다니는게 좋아요..;; 불법주차로 끌려가보면..;; 역시 맘편하게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는 게 +_+현명하잖아요!!! 길을 건너서~ 쭉쭉 걸어갑니다 그리고 커다란 접시가 보이면 여깁니다 +_+ 밤이 되면 분위기가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