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3 2

[적묘의 울산]진하다리,명선교,간절곶 소망길, 대송항등대,풍경사진tip,디오라마 기법,미니어처 사진

미니어처 효과, 소프트 기법 뭐.. 다양하게 부르는아트필터 설정에서디오라마 기법을 적용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앱을 사용하면후보정도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명선교에서 담은 풍경 사진들과 간절곶 소망길에서 담은 사진들을 몇 장~ 비교해보면 확 느낌을 알 수 있을거예요. 망원렌즈를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고뭔가 원색적인 것이 딱 시선을 끌어줄 때그 효과가 확 올라간답니다!!! 요즘 윤식당에서 종종 나오는 디오라마 기법 촬영은아트필터 중에 디오라마 효과를 적용 쉽게 찍을 수 있어요. 날이 흐려도 확 느껴지는 색감의 차이 장난감처럼 만들어주는주변부 흐림현상과 강한 대조 효과 그래서 더 장난감처럼 효과가 확연히 난답니다!!! 오랜만에 간절곶을 갔더니 많이 변했네요. 저기 가운데 만들고 있는구조물은 뭔지 뭘 설..

[적묘의 고양이]13살 고양이,레드카펫,월간낚시,파닥파닥,망한고양이사진

다른 집에선 묘르신이나 저희 집에선 막내 간식 달라는 걸까?만져 달라는 걸까?아니면 놀아달라는 걸까? 오늘의 정답은 +_+ 놀아줘 놀아줘~~~~ 그래서 시작된...망한..;;; 고양이 사진들입니다. 허허.. 빨간 것은 레드 카펫이고회색은 쥐처럼 보이나 사실 고양이랍니다. 패닝샷을 시도해 보려고 했지만그딴거 없습니다. 13살이라면..;;; 묘르신인 줄 알았는데..;;;; 똥꼬발랄 아깽이네요. 자꾸 발로 굴리다가가구 아래 집어 넣던 거라서 꺼내서 잘 묶어서 슬슬 움직여 주면 다시 뛰기 시작합니다. 에너자이저세요? 강아지신가요? 폴짝 폴짝 망한 고양이 사진 1위 등극인정 +_+ 일단 잡으면 안 놔주려고~ 그러나 역시 고양이답게!!! 팡!!! 고양이 펀치!!!! 활동사진은 포기하고 아 포기하면 참 편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