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3 3

[적묘의 뉴욕]허쉬초콜렛, 세계에서 가장 큰 타임스 스퀘어 초코! Times Square

타임스 스퀘어의 명물 중 하나랍니다. 허쉬 초콜렛 가게와 m&m초콜렛 정말..;; 공항 면세점보다 쌉니다. 특히 묶음 할인하는 패키지들이 몇개 있어요. 그건 확실히 어느 가게들보다 싼 듯. 모든 가격은 세금 붙기 전이니까 편하게 10% 세금 붙는다 생각하시고 10%보다 조금 낮지만 계산하기 편하게 말이죠~ 뉴욕은 물가도 비싸지만 세금도 다른 도시보다 비싸요..;; 어디서든 살 거라면 나간 김에 허쉬에서 사는 것도 괜찮아요. 브로드웨이길을 따라서 타임스 스퀘어의 전광판 두개 중에서 삼성과 현대가 있는 쪽 뒤에 있답니다. 초콜렛 공장 영화가 생각나더라구요 ^^ 바로 맞은 편에는 m&m 엠엔엠도 있어요. 나름 유명한 엠엔엠 간판 ㅎㅎ 허쉬가게는 들어가자 마자 초콜렛 향이 확!!!! 저만 느낀 것이 아니라서 들..

[적묘의 고양이]묘르신 3종세트,무엇으로 낚을 수 있는가,월간 낚시,미끼

묘르신들의 월간 낚시 파닥파닥 아..이젠 찍기 힘들어요. 일단, 너무 안 움직임. 시동 거는데까지 뭔가... 너무 오래 걸려요. 공회전으로 치면 뭐..지구 오염은 얘네가 다 시키는거예요. ㅡㅡ;; 집사 팔은 이미 굳어가고.... 이건 깜찍양의 특징 무조건 이 작은 의자 아래로 들어간답니다. 그리고 앞발만 왔다갔다 그래서 잡는게 아니라집사가 가까이 가주면잡는 척은 해준다 정도? 참, 이런 의자는 고양이 키우는 집에 완전 비추예요. 깜찍이와 나이가 같은데깜찍이가 저지른 만행이랍니다~ 대략 2,3살때부터 꾸준히... 가져다 버리자고 하고는 있는데 어차피 깜찍양 전용 스크래처가 되어버려서..;;; 오늘 운동은 이것으로 충분 막내야 너 놀아라~ 몽실양 호출해 봅니다. 몽실양은..... 일단... 카메라 놓고 놀아..

[적묘의 서울]천호 현대백화점,하늘정원에서 사우론 타워를 보다

이번엔 천호동에서 오가면서 새삼 놀란 것!!! 정말 어디가나 보이는 사우론 타워!!! 현대백화점 옥상에 올라가면 잘 보이겠지하고 기대하고 올라갔습니다!!! 지금까진 천호역에서 내려서바로 로데오 거리쪽으로 나가니까 한번도 저길 올라가야지 하는 생각을 안했는데 생각해보니 어느 백화점이나 대부분 옥상 정원이나 하늘 정원전망대...가 있으니까요!!! 지금 천호 현대백화점은 리모델링 중이라서1층이 좀 정신없더라구요. 바로 엘리베이터로 하늘 정원으로!!! 규모가 크진 않은데전망이 정말 좋아요 유리창 반사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한강도 보이고 꽃이 피면 유난히 더 예쁘겠다 싶은 올망졸망산들로 둘러진 예쁜 동네에가득 빌딩들이 올라오는 거죠 그리고 반대쪽으로 보면 역시 사우론 타워!!! 그 아래 보이는 것이풍납토성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