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12 2

[적묘의 이탈리아]구름 위 중세 도시 아씨시,로까 마조레 요새,Rocca Maggiore

2박 3일을 보낸 아씨시에서정말 날씨는 알 수 없음이었어요. 구글에서 assisi weather 검색하면 나오지만워낙에 변화무쌍한 날씨를 보여주는 작은 동네랍니다. 언제 비가 떨어질지언제 해가 화창할지언제 노을 눈부실지 그래서 또 좋았던 설레이는 날들이었죠 구름 위의 중세도시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곳 작년 이맘 때의 아씨시를떠올리면 그냥 좋았던 기억이 가득하네요 정말 로마에서 고대 로마와 현대를 아우르는 곳을 봤다면여기는 그냥 중세의 도시! 너무나도 화창했던 하늘 고딕양식의 성 프란시스코 성당은 13세기에 건설되기 시작했습니다. 그 안을 가득 채운 예술품과 아름다운 건축은아씨시라는 작은 동네를 이탈리아·유럽의 예술과 건축 발달에 핵심적인 준거 도시로만든 엄청난 걸작들이랍니다. 아씨시에는 큰 성당과 수도원..

[적묘의 홍대]광장그릴키친,연남동 술집추천,버터관자,라자냐,콥샐러드

홍대 정문 쪽을 주로 다니다가동교로 쪽으로 걸어봤답니다.그 사이 골목 골목의 풍경들도 좋고 항상 다니는 길들 말고새로 조성된연남동의 다른 모습들도 보고 싶었거든요. 살짝 배도 고프고 +_+모든 구경은 먹고 난 뒤에 하는 것이지요~ 예쁜 큐브 형태의 간판에 눈이 딱 갔답니다. 연남동 광장 그릴~ 모퉁이를 딱 돌면 앗 지금보니까 맥주도 행사하고 있었군요 +_+ 근데 먹고 싶었던 것!!!오늘의 메뉴로 딱 나와있어서 바로 +_+ 자리에 앉아서 살짜꿍 고민하다가 +_+ 역시 라자냐가 좋아~그러면서 +_+ 같이 간 친구는 또 정작 라자냐는 첨 먹어본다고 ㅎㅎ 기본 세팅~ 그릴이란 이름에 어울리는나무로 분위기있는 실내 세련된 물 주전자랑냅킨 누르는 귀여운 볼!!! 에피타이저로 똭 나온버터관자&시금치 소스 제가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