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07 3

[적묘의 미국]괌 맛집,노량진수산시장?생연어,참치,피셔맨즈 코옵,FISHERMANS CO-OP

여행애서 맛있게 먹는 것은정말 즐거운 일들이죠.저는 호텔에서 지내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요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몇 군데 나라를 제외하면특히 미국과 유럽은 비용에 비해서 시설은 열악하고제공되는 음식이 맛이 없어서요..ㅠㅠ 한국사람 입엔 그냥 짜거나 짜거나 짜다는 것이 문제랄까.그래서 제가 진짜 괌에서 잘 이용한 것은 게스트 하우스랍니다. 이렇게 현지에서 지내시는 분들이 주는정보가 진짜 정보지요 ^^ FISHERMANS CO-OPhttps://goo.gl/maps/L2VU17wgwRP2 4일째에렌트카를 반납하고숙소를 옮겼답니다~ 썬하우스분들께서저녁에 마침 시간이 난다고 함께 동행해주신정말 신선하고 맛있는 생선회를 판매하는피셔맨스 코옵!!! 노을도 좋았고 마침 딱 수요일 밤이어서저녁에 차모로 야시장에서..

[적묘의 멕시코]소깔로가 보이는 도시 전망대,라틴 아메리카빌딩,Torre Latinoamericana

라틴아메리카 타워원래 이름 Torre Latinoamericana(또레 라띠노아메리까나) 182m, 45층, 1956년 완공 한때 남미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고지진에도 불구하고 무너지지 않은내진 설계를 자랑하는 건물로 멕시코 시티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가장 높은 건물입니다. Eje Central Lázaro Cárdenas 2, Centro, Cuauhtémoc, 06000 Ciudad de México, D.F 소깔로 멕시코에서는 구시가지 중심을소깔로라고 합니다. 망원렌즈로 쭉 땡겨서 담으면이정도 나오네요. 디오라마 기능을 쓰면 요렇게 나오지요 ^^ 멕시코 시티에서 구시가지 쪽으로 가면 어디서나 보이는 라틴 아메리카 타워입니다. 입장료는 대략 5천원 안됩니다.손목에 종이 팔찌를 끼워주고 확인하고 ..

[적묘의 고양이]발 끝에 러시안블루가 녹는 점,발페티쉬 변태?

더울 땐 시원한 곳을기막히게 찾아내는 몽실양입니다. 바람이 잘 통하는거실 한복판에서딩구르르르하고 있는 몽실양이녹는 점을 찾아보아요~ 녹는 점을 빨리 보고 싶다면몽실양에게는 발을 가져다 대면 됩니다. 고양이를 적당한 압력으로눌러주세요 손보다는 발이 더 효과좋아요 목덜미에서부터척추를 따라서 슥~~~~~ 엉덩이 끝, 꼬리가 시작되는 지점에 반응이 좋은 녹는 점이 느껴질겁니다. 미친 골골송이 시작되거든요 거기서 부드럽게~ 절대 강력한 무게를 실어주면 안됩니다. 고양이의 녹는 점을 찾는거지압사시키는 것이 아니니까요 +_+ 이미...중독되고 있는고양이 발 쓰담쓰담 고양이는 이미 녹아있다!!!!! 순식간에녹아버립니다. 가볍게 마무리~ 살아나라고!! 톡톡~~~~ 신발과 함께 녹아내린다른 고양이도 또 한마리 +_+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