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7 5

[적묘의 고양이]위아래없는17살 오빠와 11살 여동생의 캣닙전쟁

아기아기하면서도근엄근엄한 느낌의 17살 초롱군. 17년의 세월을 볼 수 있는 것은사진 찍기 전에 눈꼽 열심히 떼줘야 한다는 것쇼파 올라갔다 내려왔다 하면 절룩거린다는 것 그리고....11살 몽실양에게 이젠 좀 밀린다는 거? 느긋하게신선한 캣닙향을 즐기고 있는 초롱군 역시 사랑과 정성이 가득한캣닙 조공은 언제나 반갑지~ 시원한 마룻바닥에시원한 박하향에 절로 자기도 모르게 카메라 앵글 속으로 들어온 몽실양~ 어렸을 땐 캣닙을 모르더니 이젠 둘이서 서로 시룬다~ 한입 앙~나도 앙~ 다정한 오빠 초롱군은여전히 무채색 여동생들을그루밍 그루밍 근데 이젠 그게 싫은 여동생들은자기 맘에 안 들면신경질도 많이 내는데~ 초롱군이 털을 그루밍하는 방향이 원하는 방향이란 많이 다른 듯 그러니 맘에 안들어서귀가 자꾸만 자꾸만 ..

[적묘의 미국]괌 ABC마트에서 깜짝 놀란 이유,18금 성인용품에 한글설명이 있다!

햇살 화창한 괌의 5월어디를 찍어도 다 그림인 곳!!! 공장지대가 몇군데 없고황사도 없고, 미세먼지도 없고숨쉬기 참 좋더라구요 ^^ 첫날부터 사흘은 애플하우스에서 지내면서드림렌트로 열심히 남부랑 다이빙에 바쁘게 다니고K마트랑 페이레스에서 시장을 봤습니다. 마지막 4일은 썬하우스로 숙소 이동하고는느긋하게 투몬베이를 걸으면서호텔 존+ 호텔 수영장 + 호텔 비치~쇼핑몰, 마트 공략 그러면서 드디어!!! ABC 마트를 들어가 봤답니다.한 네군데 정도 들려봤습니다. 우리나라 편의점처럼여기저기 있어요. 24시간은 아니구요~ 흔한 바나나보트 선크림 저는 K 마트에서 선블록 구입했는데여기가 더 시내 여기저기 지점이 많으니까이용하셔도 편할거에요. 그리고 할인 초코초코들얼마 이상이면 기프트카드 주는데한번이 아니라 여러번에..

[적묘의 타이페이]화산1914∙창의문화원구,예술가거리, 華山1914∙創意文化園區,

100년전 양조장 건물의 재탄생화산1914∙창의문화원구, Creative Park 요즘은 확실히 이렇게 변화하는 곳이 많습니다. 좋은 거죠무조건 없애거나 새로 지어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있는 것을 변화시키는 것도 좋다는 아이디어!!! 뉴욕의 첼시마켓, 하인라인 공원을지로의 디자인 거리나 문래동의 예술가 거리도 그렇고여기 화산 1914도 그런 공간입니다. MRT 중샤오신셩역 1번 출구에서 도보 4분 [출처] [대만] 먹고 또 먹는 타이베이|작성자 사람과 여행하라근데 전 사실, 숙소에서 작정하고 천천히 걸어갔어요. 돌아갈 때만 지하철 이용~ 아주 더울 때가 아니면 1,2정류장 정도는 그냥 걸을만 합니다. 사실 여기는 저쪽으로 보면용산 전자상가같은 곳이고이쪽으로 보면 젊은 예술가 공간!! 이 건널목에 서면저 양..

[적묘의 사진정리tip]포토북 제작 후기,여행은 끝났고 사진은 남았다

근무하는 동안은외장하드에 집어 넣어두고 잊어버리고 있던 사진들을이제 다시 하나씩 꺼내서 열어봅니다. 지인이 호치민으로 가기 전에주고간 노트북이 다행히 용량이 괜찮아서사진 작업을 하기에 정말 좋네요 ^^ 여행 중에는 역시 지인 찬스의 넷북을 사용했었는데 아무래도 사진이 용량이 크다보니작업 속도가 도통 안나왔었어요. 가장 최근에 작업한 것은이번에, 귀국해서스냅스에서 나온 작은 사이즈의 무료 쿠폰과 남은 포인트를이용하려고 주문한 모로코 미니북이었어요. 포토북 6×6 소프트커버 후기를 따로 쓰려다가..;; 다른 압축앨범 형식의 포토북들과 같이 써봅니다. 마지막으로 작업했던 포토북이페루에 있을 때압축앨범 형식의 찍스 디카북이었어요. 정작 제가 이 책들을 실물로 본 건몇년 뒤인 최근입니다 ^^ 페루에서 작업해서 한..

[적묘의 부산]연산동이자카야,도쿠리,모듬꼬치와 회

오랜만에연산동에서 누군가를 만났습니다 사실 다니던 한의원이 이 근처인데요즘은 부산에 도통 있질 않았죠. 이번엔 간 곳은 도쿠리라는 곳이예요. 정신없는 연산동 거리에서깔끔한 이자카야~ 아....저 화장실이란 건..;;도쿠리 화장실 아니랍니다. 실내에 아주아주 깔끔하게 있어요 ^^;; 사케를 덜어 마시는 그릇의 일종으로 호리병 모양이 많이 사용하는 그냥 사케병? 그걸 도쿠리라고 하는 거였네요~ 들어가니까~ 딱 보이는 사케병들 그리고 뒤쪽 주방도 보입니다 ^^ 아직 밝을 때 도착!!! 남들 퇴근 전에 들어감 +_+ 퇴근시간에 식당에 들어가면 뭔가 더 한가로와서 좋기도 하고빨리 일을 시작해야하는데 싶기도 하고 ^^;; 기본 셋팅찍는데 바로 뒤에..보입니다. 실내 안쪽에 화장실 깔끔해요.손씻는 세면대랑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