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31 3

[적묘의 괌]투몬베이 스노클링+호텔존 걷기,하얏트,두짓타니,아웃리거,리프,웨스턴,롯데,니코

괌에서 특급호텔을 꼭 가야할 이유?투몬베이를 다 끼고 있으니까요 +_+ 그리고 그냥 노느니 뭐하겠어요~호텔 구경도 하고 그런거죠아 아니군요..그게 그냥 노는거니까요 ^^ 본격 관광객 놀이~호텔에 연결된 해변에서 노는 것은어떠한 문제도 없습니다. 그러니~투몬베이 끼고 걸으면서 마음에 드는 곳에서 스노클링하기!참 쉽습니다. 먼저 수영복 입고 그 위에 선드레스스노클링 마스크 준비아쿠아 슈즈 신고, 수건이나 큰 스카프 준비, 마실 것 준비! 드림 렌터카에서 제공해주신이 지도는 제가 정말 잘 쓰고 있어욧 ㅎㅎㅎ다음에도 쓰려고 한국에 잘 가지고 왔답니다. 저는 호텔에서 지내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요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몇 군데 나라를 제외하면특히 미국과 유럽은 비용에 비해서 시설은 열악하고 제공되는 음식이 ..

[적묘의 고양이]느른한 오후 17살 노묘의 시선,거실 인테리어 필수소품

늦은 봄이른 여름 그런 거 없이 그냥 겨울바람 끝나니여름이 시작되고 초롱군은 그냥 바람부는 창 앞폭신하게 방석깔린 소파 자리가지정석으로 결정해버린 모양 그냥 거실 인테리어 필수소품소파 위 고양이~ 커다란 창 짤랑짜랑바람에 흔들리는원석 풍경들 소리 올해는 다들 왜 이리 화사한지 동시에 6송이고 7송이고활짝 활짝 만개하고 있는아마릴리스 돌은 나이를 먹지 않고꽃은 순식간에 지니 천천히 나이를 먹어가는 것은우리뿐인가 보다 천천히가 아니지눈을 감으면 17년 전이어제같은데 처음 만나서 서로 온기를 나눴던 시간이어제같은데 아마릴리스보다더 선연하게 기억이 붉은데 어느새 우리는 또 다른 시간에또 다른 공간에또 다른 카메라 또 다른 계절에또 다른 꽃이 피는 곳에 그렇게 시간을 마주하고 있다너의 곰젤리도 더이상 부드럽지 않..

[적묘의 강원도]낙산사 의상대와 홍련암을 동해에서 만나다

천년고찰이었던지금은 새로 만든....낙산사를 간 것은 의상대와 홍련암은 소실되지 않았다는 것그리고 새로 잘~~~ 지어서보기 좋다는 것 무엇보다 대학시절에 가고 안가서너무 궁금했었죠. 도착...긴 시간 운전해주신 울 아빠 최고 +_+ 2005년 화재 이후국민들과 불자들의 정성으로 복원했는데~ 복원이라도 오리지날은 아니니까천년고찰"이었던"을 붙여줘야 할 거같은데..;; 사실은 고려 때 몽골의 침입으로 폐허가 되었고, 그 이후로도 계속 재건 재건천년 재건의 역사랄까.... 입장료 쎄네요 카드됩니다. 카드결제로 티켓 구입.2명이면 같이 찍혀나와요. 65세 이상은 무료입장 됩니다~ 낙산사 www.naksansa.or.kr 낙산사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티켓 뒤의 건물 중 왼쪽이 자료들이 있는의상 기념관입니다.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