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09 3

[적묘의 해외여행tip]여행용 넷북,미국 콘센트,달러,광각렌즈,망원렌즈,미니 삼각대

항상 여행 타입이 다르다 보니까팁이 또 다르네요 ^^;;이번엔 짧게 일주일 다녀옵니다. 미국령이라서 달러와 미국 콘센트를 쓰는 곳입니다. 그리고 짧게 다녀오면서수하물 23kg을 부칠 수 있는 티켓입니다.그래서 맘 편하게 이것 저것 다 챙겨갑니다. 부산은 비가 아까 그쳤어요잠깐 렌즈 테스트 겸 나갔다 왔답니다. 수련이 벌써 곱네요.여행 전 카메라 테스트는 필수 +_+ 숙소도 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곳엘 하우스를 예약했어요.나중에 숙소 후기도 쓸게요 ^^ 엘하우스(게스트하우스,독채) 카페http://cafe.naver.com/applehomestayguam 괌현지 한인 드림렌트카 (미리 예약 필수)http://www.dreamguam.com 역시 뭐니뭐니 해도머니가 기승전결입니다. 가서 환전하려면 애매한 경..

[적묘의 해외여행tip]트립어드바이저 후기와 오프라인 후기는 좀더 솔직하다

한국 블로거들이 쓴 글만 보고 갔다가헉 했던 분들이라면트립어드바이저의 좀더 신랄한 평가를 참고하시길 저의 경우 가격과 시간 대비 만족도가 중요한데특히 레스토랑의 경우는 좀더 트립어드바이저가 신뢰도가 높았어요. 가능한 현지인들의 추천을 주로 받았지만그래도 혹시나 해서 한국 블로거들의 글을 봤을 때는여행지에 한번 가서 밥 먹는 사람들이 쓰는맛집 리뷰는 잘 믿지 않게 됩니다. 요즘에 저는 트립어드바이저에 재미를 붙였어요 ^^;; https://www.tripadvisor.co.kr/members-citypage/%EC%A0%81%EB%AC%98/g187497 이 사진의 초밥은..;;; 페루의 초콜렛 초밥...진짜..비추인 메뉴입니다. 전에 한번 썼었는데 ^^;;2013/02/20 - [적묘의 페루]무한리필 스..

[적묘의 고양이]친구님네 렉돌 낚기, 월간낚시 파닥파닥

사연있는 렉돌~ 묘연이란 신기해서..원래부터 이분이랑 같이 살던 아이들보다는 파양되거나 전 주인의 사정으로 어케 어케되어서친구님의 하늘같은 넓은 마음으로친구님의 지갑을 거덜내고 있는 가족같은 고양이들 그 중 한마리~~~ 사연있는 렉돌~~~ 사연따위...무슨 상관 눈 앞의 깃털 장난감이 중요하지요~ 앙~~~~ 직립보행은 필수~ 높이를 더 ? 직립보행은 기본이라니까 내 앞발 기술도 만만찮구~ 이는 더 강력하지!!!! 그 와중에도 푸른 눈은 매력적이기까지해 +_+ 흥분해서 귀는 뒤로 팍!!! 그리고 진정 +_+ 날았다!!!!! 다시 한번 도전 +_+ 부웅~~~~ 2016/01/20 - [적묘의 고양이]턱시도 스코티쉬 폴드의 느른한 하품2016/01/13 - [적묘의 고양이]노랑깃털장난감 시선집중, 친구님네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