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21 2

[적묘의 미국]괌자유여행 일정,숙소 앞 투몬베이 후지타비치는 강아지 수영교실, 퍼그, 골든레트리버

남들 3박 4일이면 다녀올 괌여행을 무려 일주일씩이나!!! 축약하면 4일이면 되겠지만그렇게 하면 스노클링 시간을 팍 줄이던가 쇼핑몰을 아예 안가던가 해야 할거예요. 7일도 짧더라구요. 1일 : 새벽 도착, 엘하우스 숙소 휴식, 드림렌트카 인수->사랑의 절벽->애플하우스로 숙소 이동->해변 드라이브+쇼핑2일 : 라디티안 비치 스노클링->차모로 파세오 공원->아가나(하갓냐) 대성당, 스페인 광장-> 피쉬아이-> 전망대->이나라한 자연풀장 -> 해변 석양3일 : 스피디터틀,블루홀 + 스페인 스텝 스쿠버 다이빙-> 라떼 전망대-> 사랑의 절벽 석양4일 : 숙소 수영장-> 렌트카 사무실 반납-> 썬하우스 이동->하얏트쪽 투몬비치-> 차모로 수요야시장5일 : 피쉬아이 스노클링-> 쇼핑몰-> 호텔 쪽 투몬비치 스노클..

[적묘의 고양이]고양이 다락방,부산고양이 카페, 남포동 고양이카페

고양이 카페를 몇번 가 봤지만집에 고양이와 함께 살면서는 좀처럼 가지 않았고, 한동안 한국에 없었으니까또 워낙에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고양이들을 많이 봐서고양이 카페에 대해 그냥 한국 도시 안에서 고양이 키우기 힘든 사람들의힐링 공간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고양이 좋아하는 친구가 한번도 고양이 카페를 가보지 않았다고 해서저도 정말 오랜만에 고양이 카페에 가 보았답니다. 고양이다락방 부산남포점 연락처 : 051-335-3123 찾기 쉽습니다. 검색하면 바로 나오고비프광장 지나서 바로 입니다. 특히 고양이 다락방은 체인점인데 이렇게 딱!!! 크게 고양이 카페라는 친절한 설명이 +_+ 3층에 올라기면 됩니다.고양이 카페~ 아유...3층 현관 들어가기 전복도부터 귀엽네요~~~ 들어가면 카페 메뉴도 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