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7 2

[적묘의 부산]벡스코 4월행사 일정 확인은 스마트폰 앱으로!스마트 벡스코

워낙에 정신없이 흘러가는 날들이다 보니미리미리 일정을 확인하게 된답니다. 빛의 속도로 2017년 4월!!!다음 주부터는 더욱 바빠집니다. 벡스코에서 행사들도 더 상큼해지네요.새로운 분위기로 전환하기 좋은파릇파릇한 것들이랄까요? 이런 일정은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면편해요 스마트 벡스코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온답니다. 설치 누르고!!! 똭....열어봅니다. 시설 안내뿐 아니라 주차 안내그리고 전시 행사 등등... 전시 행사로 들어가서 볼 거예요. 4월 행사를 봅니다. 모바일 사전 등록이 되면 무료 입장이 되는 경우도 있고공식홈페이지 사전등록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역시 이런 사전등록 민간행사의 홈페이지도 이 앱에서 확인 가능해요 ^^ 벡스코 주관행사(수산무역엑스포, 머니쇼, 철도전, 모터쇼, 지스타 등등)은 ..

[적묘의 고양이]친구님네 3종세트,뱅갈,먼치킨이 간식으로 대동단결

이야...이렇게 대동단결이 가능하다니 과연 연정도 가능하겠구나 싶더군요 +_+ 뱅갈 모녀와 먼치킨 남동생은 같이 있지 않아요. 짤뱅군이 많이 으르렁 대는 편..;;자꾸 어린애가 버럭대니까 말예요. 기럭지와 속도가 남다른 뱅갈들은 가만 두지 않으려고거의 뭐..;; 쥐 잡듯? 남동생을 잡으려 들던데 말이죠 평소에 친구네 가도 그렇게 간식을 잘 주는 편이 아닌데이날 따라 애들이 사료 싫다며벅벅 긁어대길래 겁먹고..ㅡㅡ;;; 남의 집 애들이 화내면 왜 이리 당황스러운건지 간식을 뜯었습니다. 만족!!! 흐으.. 양이 적은거 같은데? 이빨 사이에 낀 간식도 없구만!!! 어이... 하나 더 까지 그래? 그대들 엄마가 열심히 벌어서 허리 굽어라 일해서 구해온 간식을 +_+ 고양이 입장에서 집사가 없으면 진짜 맛있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