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8 2

[적묘의 부산]온천천 시민공원 벚꽃출사,벚꽃길,벚꽃매너,벚꽃인증샷에 대한 고찰

꽃이 유난히 좋은 4월 살랑살랑 걷기 좋게햇살은 따스하고 아니..;; 햇살은 여름이고...바람은 부드럽...기엔 세고? 꽃은 봄이요 햇살은 여름이고, 바람은 겨울인듯? 예쁘게 꽃이 가득 사람들을 피해사진을 찍는 것이 더 힘들 요즘입니다. 가득한 꽃에 기분도 살랑살랑 저마다 같은 듯 다른 아름답게 피는 꽃들을그냥 바라보다가 꽃들이 가득 눈처럼 날리는 모습을 즐기는 것도 좋을 텐데 꼭.....꺽어서 가지고 놀다 사진찍다 참혹하게 버리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사진 찍고 있는데 옆에서 꺽어 머리에 꽂고 옷을 장식하고 귀에 걸고 인증샷.... 그거 다 이렇게 버릴꺼잖아요. 꽃은 나무에 달린 채로 찍으면 안될까요.ㅠ.ㅠ 며칠을 거닐면서 몇 사람을 봤는지 셀 수도 없네요. 하아.. 애들이 뜯어대는 꽃도 많고부모들도 ..

[적묘의 고양이]하츠 멀티캣 스트롱 모래 체험후기,라벤다향 9.07Kg

하츠 멀티캣 스트롱 모래가 왔습니다 +_+ 일단 모델은...초롱군 희안하죠~ 한참 보고 있네요. 사실 제일 먼저 반응이 온 것은 박스 사랑 몽실양!!! 상자를 열자~~~ 판도라의 상자도 아니고 뭐 도망갈 것도 없이 덩그러니 무려 9키로가 좀 넘는 모래가 떡!!!!! 도망 가는 쥐도 아닌데 고양이 3종세트가 떡하니 보초서는 중 이게 뭔 짓이래요. 정작 정원에 쥐가 등장했을 땐 채터링만 하더니..ㅡㅡ;; 제가 신청한 것은 라벤더 향!!! 멀티 캣 스트롱 +_+ 4 IN 1 뭔가 강력해 보입니다. 게다가 세이브 1달러가 이렇게 눈에 팍 들어오네요 +_+ 에 또... 이런 건....번역이 필요할까나요? 친절한 제품 설명을 인터넷에서 복사해서 붙여넣기 신공으로 +_+가져왔습니다. 을 위한 하츠 벤토나이트 모래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