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6 2

[적묘의 고양이]제1회 국제캣산업박람회,코엑스,2017.4.21(금)~23(일)

벚꽃이 날리는 봄날,날이 좋아도 날이 좋지 않아도, 애견인과 애묘인을 위한최고의 주말 스케쥴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려동물 박람회!!! 한국고양이보호협회와 함께하는 이벤트도 많고!!! 제1회 국제캣산업박람회 장소 : 코엑스 1층 B홀일시 : 2017.4.21(금) ~ 23(일) 10:00~18:00 본박람회는 식당 영화관 등 문화시설로 인해 반려동물의 출입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홍보][4.21(금) ~ 23(일) 제1회 국제캣산업박람회 서포터즈 모집]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고양이라서 다행이야) |작성자 그녀혜민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사람들 사이에서...엄청나게 반응을 일으켰던 바로 그것!!!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캣산업박람회랍니다. 부산에 있는 적묘는..ㅠㅠ 못갑니다.그러니 가실 수 있..

[적묘의 고양이]날이 좋아서,5분 정원산책,월계수와 배꽃이 피었어요~

새벽이나 아침에 정말 잠깐 올라오는 초롱군 힘들게 절룩이며한 계단 한계단 올라와서 정원으로 올라가는 문 앞에서 야옹 야옹 살짝 틈을 내놓으면 햇살이 쏟아지는.... 날이 좋아서 쏟아지는 햇살에 성큼 나서는 오빠 초롱군 몽실양은 조용히 웅크리고 있는데 초롱군은 거침없이!!!! 흐음 아침이 이렇게나 햇살이 뜨겁다니 오늘은 날이 좋구나~~~ 어느새 산수유 꽃이 지고 잎이 나오네요 조랑조랑 산수유 열매가 자리 잡겠지요 벌써 매실도 야물게 자리를 잡기 시작했더라구요 ^^ 어느새 월계수 나무에도 꽃이 팡팡!!! 앗..ㅜㅜ 그거 아세요? 월계수 나무는 잎을 가지채 말리는데, 꽃이 피기 전에 잘라서 말리면 좋데요. 올해는 늦었네요. 월계수 꽃은 이렇게 핀답니다~~~ 불멸, 승리를 의미하는 월계수예요~ 집사가 잠깐 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