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9 2

[적묘의 고양이]기지개 쭉 아름다운 칼눈,친구님네 태비 고양이

고양이들에게는 힘든 도시 생활도시 생태계에서 어리고 작은 수컷 고양이들은강해지기 전까진 너덜너덜하게당하는 신세 거기에 사람을 좋아해서~ 사람없는 빈 옆집에서 발견되었다가또 몇 달 뒤, 누군가에게 음식을 얻어 먹고 있다면아아...이 고양이는진짜 집고양이가 천직인 것! 귀가 뜯겨 너덜너덜했다는그 작은 고양이는 어디로? 캣타워에서존재를 자랑하며 꼭대기 층에 올라가시원하게 기지개를 켜는 이 튼실한 고양이는 뭐람? 사람을 이렇게 좋아해서처음 보는데 카메라 생전 쓰지도 않는 이 집에서 찰칵 찰칵 셔터 소리에도한발자국 더 다가오고 눈을 동그랗게 뜨고렌즈 앞에 얼굴을들이미는 이 고양이라니... 옆태를 보자~ 손가락을 까딱까딱눈을 휙휙 돌려주는좋은 모델군!!! 토실한 두 발도예뻐라~ 이러고 있다가순식간에 다시 폴짝! 꼭..

[적묘의 포르투갈]뽀르뚜 재래시장 고양이? 볼량시장,Mercado do Bolhão

미야자키 하야오마녀 배달부 키키의 배경이 되었다는포르투갈 제 2의 도시 뽀르뚜 이 도시에서 가장 큰 재래시장 볼량시장 Mercado do Bolhão 밖에서 보면 재래 시장인 줄 모르고 지나가기 쉽상~ 꽤나 일찍 열고 일찍 닫는다..;; 게다가 주말에 쉬고토요일엔 오전만 하고.. 하루라도 더 있었음 좋았을 걸.. 요리를 할 수 있는 호스텔이었다면진짜 이거저거 하기 좋은 유럽 실제 장바구니 물가가 진짜 싸다!!! 깨끗하게 꾸며진 재래시장에역시나 흔하디 흔한 유럽의 고양이들 한가롭고 한가롭다 그래서 더 좋아~ 이른 아침 사람도 없고 여기저기 돌면서 구경하기 좋은 시간 천장이 있어서 비오는 날도 시장보기 좋고~~ 여기저기 걸려있는 국기들도 좋아요포르투갈에 와있구나 싶네요 큰 ㅁ 자형으로 만들어진재래시장 농수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