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8 2

[적묘의 고양이]턱시도 깜찍양은 진분홍 겨울잠 모드,이불 밖은 위험해!

극세사 이불은고양이들의 로망이었나보다 진분홍 이불더미에 뾰족히 귀가 솓아있다 극세사 이불은 위아래로 감겨야 제맛!! 한겨울 추위이불밖은 위험해!! 굴을 파고 들어가는이 현명한 고양이 같으니~ 한참을 불러도 대답 한번 없어집 나간 줄 알고 가슴 철렁인게 한두번이더냐 진분홍 애벌레 코스프레우잉? 그래.... 사실 12년간 깜찍양은 현관 밖으로절대로 나가지 않는 고양이 옥상 정원에서 새를 잡아오는 한이 있어도현관 밖의 시끄러운 소음은 질색인 고양이~ 이불 밖은 위험해!!! 그 사이 열심히 방을 탐색 중인...혹시나 간식있나 하고..ㅡㅡ 16살 초롱군의 눈을 보다 보면마음이 아프다.. 너... 이제 눈꼽도 끼는구나..ㅠㅠ 세월 무상이라~~~ 잘 먹고 잘자긴 하는데...초롱군의 눈에 이렇게 진한 눈꼽이 딱정이처럼..

[적묘의 포르투갈]리스본 맛집,세르베자리아 트린다데,cervejaria trindade

Cervejaria Trindade옛 수도원을 맥주회사에서 매입해서멋진 맥주집으로 변신시킨 아름다운 맥주집이고중요한 것은 맛있다는 것 +_+ Nova da Trindade 20 C, 2715-311 Lisboa, 포르투갈 정면 큰 길이 아니라약간 뒷길이라서 찾기 힘들 수도 있지만물어보면 대부분 어딘지 아니까...포르투갈어 발음으로는 세르베자리아 뜨린다데 정도? 1834년의 수도원이었고외관도 아름답고 안은 더 더 곱다. 역시 리스본은 어마어마한 타일 매니아들!!! 점심 시간 12시에 열어서 한밤 12시에 닫는지라 간신히 여는 시간에 들어옴. 홀이 꽤나 깊고방이 여러개로 나눠지는데수도원의 식당으로도 사용된 걸까요? 엄청난 규모와 문양에 감탄 제가 보고 있는 중에 중간 중간에 투어팀도 들어왔다나갑니다. 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