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9 2

[적묘의 한국]울산,진하해수욕장,명선도,얼음바다,담배꽁초해변 유감

일출명소인 진하해수욕장입니다 역시나 +_+ 운전연습의 일환으로...면허를 따고 난 뒤에일단 혼자 운전할 자신은 아직 없기 때문에~아버지와 함께!!! 새벽에 출발해서해뜨는 시간이 맞춰서 도착 그러나... 날은 차디차고 출사 나온 사람들은 많은데구름이 짙어서 해는 손톱만큼도 보이지 않고구름 저편으로 떠버렸습니다. 항상 바닷가에 오면조개껍질을 주워다 주고싶은 사람이 있어서 모래사장을 보면서 걷는데.... 하하하.... 이 뭔..;;;; 손시려서 예쁜 조개껍질 있으면주워야지 하고 완전 집중하고 있는데 보이는 건 다 이런거네요..;;; 아아..;;; 그래서 해수욕장 금연구역이니까그 기준선을 비켜나서? 아아...당황스럽다... 도저히 눈뜨고 볼 수가 없어서..ㅡㅡ;; 부디 부디.. 바닷가 모래밭에서는담배꽁초가 없었..

[적묘의 고양이]14살 깜찍양의 깜찍함,식탁예절,율무죽,매너가 집고양이를 만든다

예의가 바른 깜찍양은언제나 정장을 딱 차려입고 턱시도 곱게 입고 어른들이 오시기 전에딱 의자에 앉아서 대기 한답니다. 슬프게도 오늘의 메뉴는 위염과 역류성 식도염에 힘들어서 끓인율무죽!!! 압력밥솥에 3번 정도 먼저 불려서 한번 진 밥을 하고다시 물을 더 부어서 한번 더 그리고 또 한번더 계속 그렇게 먹고 있는 중이라서.. 깜찍양이 먹을 것이 없을텐데 말이지요? 없다니까 드러눕습니다. 아...이것이 진정 밥상머리 교육!!! 줄게 없다면 줄 것이 생길 때까지 기다릴게요. 똑바로 보고 있으면 부담스러우실테니 옆으로 고개를 갸우뚱까지!!!!! 이런 깜찍한 식탁예절 보셨습니까? 슬쩍 의자를 빼면 또 후루루 소파 위로 가서 초롱 오빠랑 등 따뜻하게 대고는고릉고릉 다가가니 혹시나 +_+ 맛난거 있어요?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