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5 2

[적묘의 부산]남부운전면허시험장,1종 보통, 운전면허 시뮬레이터

사실 연습은 학원에서 했어요. 아버지 차는 2종 자동이지만저는 1종 보통을 따고 싶었거든요. 어차피 지금까지 운전도 한번 안해봤고언젠가 운전을 해야겠다 아쉬웠었던 건거의 외국에서였으니까요. 자동과 수동 중에선수동이 더 사용 폭이 넓고 작년에 몇번 떨어진 다음에1종 보통 기능을 통과했어요. 학원에서는 시험 비용도 많이 들지만시간을 맞추기가 어려워서 제가 원하는 시간에 시험을 볼 수 있는남부운전면허 시험장으로 왔답니다. 인터넷으로 접수하고시험보면 되니까 좋더라구요. 근데 좀 아쉬웠던 것이시뮬레이터가 계속 안되더라구요 한번쯤 타보고 싶었는데 일단 접수한 건물에서 대기하면서 내려다 보면이렇게 시험장을 볼 수가 있어요. 여기서 제일 어려운 건 역시 주차라고 생각했는데1종 보통에서는 기어 바꾸고 가속하는거..;;정..

[적묘의 고양이]묘르신 3종세트, 노묘용 11세 이상 츄르간식,친구님 고마워요!!!

초롱군이 한참 약을 먹을 때사실 츄르 아니면 어케 먹일까 싶을 만큼 고양이 간식들이 다양해지면서츄르 스타일의 다양한 간식들이많이 등장했지만 그래도 츄르만큼 다양한 것은 아직 없는 듯해요. 긴노스푼에서 노묘용이 나왔더라니까친구님께서 일본 다녀오면서이렇게나 +_+ 고양이용 사람용을 챙겨다 주셨답니다. 아흑.. 고마워요 사람용은 커피!!!꺄아 맛있겠다아!!! 긴노 스픈도그리고 지금까지 안 먹어본 맛들의 츄르들도 고맙게 챙겨주었어요!! 우왕 이번엔 이렇게 장난감 쿠션도 언제나 모든 택배 및 신상을 먼저 들여다 보는 것은초롱군 그 다음이 몽실양이랍니다. 안에 바삭바삭한 비닐이 들어서소리가 있어 애들이 좋아할 듯 극 부비부비 휙 던져주니까 은근슬쩍 다가오는 깜찍양 다소곳이... 딱 발 모아 앉아봅니다. 뭔가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