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6 2

[적묘의 부산]F1963,구 고려제강 수영공장, 복합 예술, 문화 공간,테라로사,야경,예스24

코스트코 바로 위에 있어서장보러 간 김에 차 대놓고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장보기에 좋은? 그런 위치이긴 합니다 ^^ 전용 주차장도 2개가 있어요. www.f1963.org 지금은 꽃이 다 졌지만... 가을에 갔을 때는 이랬답니다. 대나무 숲을 지나서 걷는 길이 참 좋아요. 저쪽에 키스와이어 본관이 있구요 대나무와 와이어를.... 연결시킨 +_+ 기업정신과 철학까지!!!! 그리고 드디어 도착.... 예스 24부터 가보았어요. 색다른 느낌의 문들 창문들 책은 세상을 보는 또하나의 창이니까요. 어떻게 읽어야할지 당황스러운 조합들 여기 설치는 종종 바뀌는 듯 중고책들이라서빼서 뒤집어 보면 저렴이들도 많이 있어요. 보호자분들이랑아이들이 많이 있는 코너 참 책들이 좋네요. 이 벽은 참...부럽..ㅠㅠ 맘에 들어요 집..

[적묘의 고양이]친구님네 먼치킨,짤뱅이의 먹방,튜브형 고양이간식

고추장 아니예요~~~ 고양이 간식이랍니다. 요 참하게 생긴예쁜 고양이는 먼치킨 다리가 짧은 것이 숙명 짤뱅이의 관심을 끄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요~ 콧등에 주름잡으면서달려오게 만드는 고양이 장난감 요즘 짤뱅군의 다리가좀 더 짧아보이긴하지만... 실제론.. 살이 찐게 아니라털이 찐거랍니다. 털찌면 +_+ 다리가 없어져 보이는 마법 우리 얼굴에도 살을 좀 찌우자면서 냉큼 간식을 대령해보아요 크....간식 좀 먹을 줄 아는 고양이짤뱅군의 칼있으마 눈동장 사실 매력이 한두개가 아니지만 그중 또 하나가 저 세기말 스타일의 검은 입술 아니겠어요 물론 뱅갈 모녀들에게도없어서 못 먹는 간식이지만 전투력이 세다고 소문난뱅갈 누나들보다 더 간식에 대한 집착이 쩔어주는 요요 표정을 보면 아... 어케 너에게 간식을 안 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