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 38

[적묘의 부산]온천천 시민공원, 가을 그리고 겨울, 낙엽, 야경, 철새들

2017월 11월 마지막 날 단풍은 가을인 양낙엽은 겨울인 듯 흰 꽃으로 가득했던온천천이 울긋불긋 그렇게 깊이 내려앉았던 미세먼지도살짝 가신 듯 여전히 온천천 카페거리는 카페가 많긴 하지만 반은 밥집으로 바뀐 듯합니다. 갈 때마다 달라지네요 양쪽으로 그득하던 풀들도 깨끗하게 베어서 정리 중 계단마다 가득 가득한 낙엽들 자체가 하나 그림인 양 잘 어우러지는 색감들 노랗게도 빨갛게도 파아란 물 위에 오두카니 기다리는 흰 새마냥 날아가고 싶어도 결국 도시 안에 있는 우리 나무색은 달라지고 물색도 변하고 끝없이 올라가는 새로운 아파트들에 온천천의 풍광도 또 바뀌겠지요 우리가 머무는 것은 하늘에 선을 긋는 것 마냥 잠시 잠깐일 텐데 이렇게도 바뀌고 또 바뀌었으니 이 잠시 잠깐 사이에 또 바뀌겠지... 계절이 지나..

[적묘의 고양이]묘르신들 선물 받았어요!!! 간식 나눔 감사합니다 ^^

소파 위에서 딩굴딩굴꾸벅꾸벅 졸고 있던 묘르신들을 한번에 일으켜 세울 수 있는 것은 +_+ 역시 이런 서프라이즈!!!! 요즘은 매일 학교에 나가고 있어서 정신이 없네요 나갈 준비하고 있는데 +_+ 택배 도착!!! 두둥~ 박스를 열자마자 역시 대범한 초롱군은 낯선 향기에 킁킁거리는 중 몽실양은 바스락 소리에 바로 바로... 인증샷이 뭔 말이냐!! 맛난걸 주세요!!! 이거 첨 보는거네 +_+ 그러게 오래 살아야해 이런 것도 있고 저런 것도 있고 세상은 넓고 좋은 사람도 많고맛있는 것도 많고 어느 순간 스르르르르 딱 다가와서 할짝거리더니만 야무지게 물어봅니다. 이거... 사람한테도 맛있는 냄새로 느껴짐..;;; 초롱군은 관심없다...하고 돌아서길래 첨 보는 맛의 츄르를 덥썩 들이댔더니 저기요..;; 핥아드세요..

[적묘의 고양이]노묘 남매,낮잠 포즈에 대한 고찰,묘르신에게 없는 병

나이를 먹는다는 것 털이 부석부석해지고 다리를 절룩이고 몸 여기저기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하고 고양이라고 다를까 자는 시간이 길어지고 세상에 없는 병이라곤 불면증 빼고는 다 있는 듯하고... 그렇게 말하니까 말인데 진짜 꼭 그렇게 드럽게 자야하니? 뭔가 좀 찜찜하긴 한 듯?? 오빠 엉덩이에 머리를 대고 있지만 주 +_+ 냄시가 나는 곳은앞발과 뒷발로 꼬옥 봉인하고 있는 듯? 초롱군은 앞발까지 곱게 모으고 그저 엉덩이를 대줄 뿐..;;; 셔터 소리에 화들짝 눈을 뜨는 깜찍양 그래도 난 오빠 엉덩이가 좋아~~~~ 이 놈의 집구석은 어떤 자세를 하고 있어도 묘권보단 집사의 저작권이 우선이구나..;; 자세를 바꾸면 바꾸는데로~~~~ 위치를 바꾸면 바꾸는데로!!!!!!! 대체 왜 이렇게 고양이들은 어떤 자세로든 다..

[적묘의 고양이]몽실양도 개다래나무 좀 씹어본 고양이~(feat.16살 개다래나무조각)

몽실양도 +_+ 사실은 개다래나무 중독냥이랍니다. 어찌 아니겠어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그 토실토실하던 개다래나무 제가 받은지 16년 정도로 추산..;; 이렇게 말라비틀어져도 아직도 효과가 좋답니다. 이 정도입니다 +_+ 지난번에 깜찍양이 우적 씹어 먹는 바람에너무 짧아져서 이렇게 묶어 놓았거든요. 하악!!!! 흐악!!! 넘흐 넘흐 조하////// 눈동자 보세요...+_+ 집중력 짱짱짱 이제 부비부비 시작 아 좋아 아 좋아 그리고 이내!!! 소유권을 주장하기 시작합니다 +_+ 내 놓아라 집사야!!!!! 하아.. 너무 가끔씩 주는 이유 중 하나..;; 애기때 부터 진짜 애들이 좋아해서 질릴까봐 아껴줍니다..;;; 또 하나의 이유는 너무 폭력적으로 ..;; 물어뜯고 좋아라 침도 묻히고 지네끼리도 싸우고...

[적묘의 일본]구로몬 재래시장,후쿠오카,오사카 초밥 도시락,만족도 굿!

어디를 가나 재래시장은 다 가보는 편입니다. 남미에서 그랬고 유럽에서도아프리카에서도 그랬으니 일본이라고 뭐 ... 다르겠어요. 정작... 일본은 이미 재래시장이라기엔관광화된 느낌이 강하긴 하지만..;; 가장 먼저 간 곳이후쿠오카였고 후쿠오카에서 고베로 신칸센을 타고 이동하는 일정이어서 하카타 역에서 그 유명한 열차도시락?? 기차 도시락과 역 안의 다양한 가게들에서 도시락을 볼 일이 많았어요 맛있겠다 하고 봐도 사실 ㅠㅠ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어!!!! 일단은 가격이 괜찮은 편이구나그렇게 느낀 것들이 많았죠 신칸센 탈 때는 결국 +_+ 아침식사 도시락을 구입!!!! 사람이 별로 없어요. 사실 이날 태풍 시작..;;; 비와 함께 달리는 신칸센 아침을 먹고 다시 자려는 +_+ 완벽한 계획!!!! 기대를 많이 했..

[적묘의 벡스코]2017 대한민국 스마트공항 전시회,2017.11.30~2017.12.02,카페비,cafe B

벡스코에 근처엔 당연히 여러 카페가 있어요. 그러나 벡스코 안에서는 역시 카페 비!!!카페비,cafe B 카페 비에서 커피를 마시면서벡스코 전시 일정을 보는 것도 재미있어요. 컵홀더를 적절히 사용하는 듯 +_+ 괜찮은 홍보방법이지요? 2017 대한민국 스마트공항 전시회 주최 주관국토교통부, 부산광역시,한국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코트라, 벡스코기간 2017.11.30~2017.12.02시간09:00~17:00장소벡스코 제1전시장 2홀전화 051-740-7419 팩스 051-740-7640 홈페이지http://www.sairport.co.kr 관람료무료 - 김해신공항의 사업확정, 인천국제공항의 확장 등 관련산업의 활성화와 항공산업 수요증대에 발맞추어 개최되는 국내 최초의 공항관련 전시회 - Airsid..

[적묘의 벡스코]2017 홈리빙&생활용품 전시회, 부산국제 차공예박람회,2017. 11. 23 (목) ~ 11. 26 (일)

[2017 홈리빙&생활용품 전시회] 관람기간: 2017. 11. 23 (목) ~ 11. 26 (일) 관람장소: 제 1전시장 1층 1홀 관람시간: 10:00 ~ 18:00 입장료: 3,000원 홈페이지: http://www.busangift.kr/ 수능 입실이 끝나고 달려가보시길 추천합니다 ^^ 이건 지난번 6월에 있었던 전시회인데 현장 할인하는거 구입할까 고민하다안한 것들도 좀 있어서이번엔 시간이 되면 한번 가볼까 하고 있어요. 제가 가게되면 아마 꼭 살거같습니다. 이번엔 참여하시려나요 +_+ 예쁜 방 꾸미기 센스 높히기도 좋구요 탐나는 소품들 일단 무엇이 있는지어떤 것이 자신의 취향인지파악하기 위해서도 이런 전시회를 한번씩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제 취향이었던 것 중 하나 +_+ 조립식인데 늠 이뻐요~..

[적묘의 고양이]12년째 변태, 발집착, 발페티쉬 중증케이스

몽실양의 눈이 빛납니다. 반짝반짝 눈 끝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잡았다!!! 덥썩!!!! 내 사랑~ 발이다 발이다!!!! 허어~ 냉큼 발을 내놓지 못할까!!! 빨리 발을 주세요 현깃증 난단 말이예요!!!! 이렇게... 귀여운 뒷통수로 묘리둥절 중,, 발은 어디에 가있나요? 휘릭 몸을 돌려 발을 탐하는 몽실양~~~ 그래서 양말은 필수!!! 발을 내줬다간..;;; 12살 묘르신 몽실양이지만 흥분하면 그래도 살짝이나마 스크레치를 남길 수 있거든요. 포악한 짐승이다 보니이 맹수는 이빨 자국을 남길 때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발만 내주면 안됩니다. 애정을 가득 실어서~ 슥슥...여기저기 부비부비도 해줘야해요. 안해주면 +_+ 지가 알아서 하긴 합니다. 자동 기능 있어요!!! 오토메이트 발 부비부비 기능 탑재!!! 뭔가..

[적묘의 단상]2017년 11월 23일 수능,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입실 8시 10분까지

한주가 연기된 2017년 시험입니다. 입실 시간을 꼭 지킬 수 있도록....지금은 마음을 가다듬는 시간이기를 시험일시2017년 11월 23일 (목)시험시간오전 8시 40분 ~ 오후 5시 40분 (입실 8시 10분까지)성적발표2017년 12월 12일 (화) 꽃이 피고 지고 그 하루 이틀을 반짝반짝 꽃피우는 것도이토록 아름다운데 한 송이 꽃도 피우는데 이렇게 힘든데 세상엔 단단해 보이는 것들이 많지만저 단단함이 얼마나 갈까 그 강도에 대해, 안정성에 대해 수없이 확인을 해야겠지요 마음이, 그러하듯 우리가 볼 수 없는 것들우리가 알 수 없는 것들 그래서 시험이라는 그 자체가항상 불안한 것이지요 거기에 이번엔 자연재해까지.... 너무나 큰 일이고알지 못했던 단층이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또다른 경험은정..

적묘의 단상 2017.11.22

[적묘의 고양이]겨울초입,따뜻한 날들, 묘르신들의 애정행각

조금씩 조금씩 가까이 가기 부드럽게 들이대기 졸다가 자다가 하품하는 것이 24시간 모자란 우리 묘르신들 신나게 하품 해주고 뚱하게 있다가 요래 자다가저래 자다가 이렇게 또 늘어져라 있다가 이 사진만..;;; pl6인데 색감차이가 크네요. 다른 사진들은 650d 자리를 바꿔가며 햇살 아래 그릉그릉 이렇게 그루밍 저렇게 그루밍 몽실양은 그루밍 안해주면서맨날 그루밍만 받는 막내랍니다 할짝 할짝 그래도 셔터 소리엔 좀 신경 쓰였나? 설마요..;;; 18살 묘생 내내 모델했는데이 정도 가지고~~~ 따땃한 시간 보내세요 2017/06/13 - [적묘의 고양이]18살 오빠와 12살 여동생의 그루밍, 노묘 계단 오르기2017/06/26 - [적묘의 고양이]처용가? 다리가 너무 많은데~뉘 것인고~2017/11/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