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0 2

[적묘의 부산]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5층 하늘 정원,부산항 대교,컨테이너부두

서울에서 온 지인분들이부산에만 와도다른 나라같다고 신기하다고 하던 바로 그!!! 부산은 항구!!! 컨테이너항!!! 부산항은 한국 최초의 무역항이지요. 1876년에 개항한 우리나라 최초의 무역항입니다.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은 신설된 곳입니다. 여기는 신 국제여객터미널로 구 국제여객터미널은 연안여객터미널로 바꼈어요. 이렇게 +_+ 친절한 안내판!!! 영어와 한자로도 있으니까그렇게 이해가 어렵진 않을거예요. 목적지는 5층!!! 하늘 정원으로 가는 길이 있거든요 ^^ 바람이 상큼하게 차네요 이렇게 공간이 있습니다!!! 돌아보면 터미널 건물이!! 여객터미널에서 시간을 보낼 곳을 찾으신다면이렇게 하늘정원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작지만 아이들이 놀 수 있는놀이터도 같이 있거든요. 무엇보다 전망이 좋습니다. 컨테이..

[적묘의 고양이]망한 고양이 사진 대회,개다래나무 좀 씹어본 고양이

옛날 옛적에... 무려 .... 16년 전쯤? 초롱군이 어렸을 때 깜찍양이 아직 묘생을 시작하지 않았을 때 고양이 모임에서 만난 지인님께서통조림에 들어있는 싱싱한 개다래나무를 구입했는데그 중 한 토막을 주셨거든요. 서울에서 부산 올때 들고 온 이삿짐에도 고이고이깜찍이랑 몽실이에게도 인기가 좋았죠7년 전엔 이렇게 튼실했어요. 당시엔 토실토실했는데시간이 지나면서 지금은 마르고 마르고 10년 후엔 이렇게.. 고양이도 변하고 개다래나무도 변하고~ 오늘의 망한 사진 대회용 작품을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는 소품이지요. 오랜만에 흥분 1000% 흐으... 당췌 초점을 맞출 수가 없네요 그래서 다시 쩜팔렌즈로 마운트를 바꿀 수 밖에..;; dslr 쓸 때 좋은 점이지요 ^^ 2017/11/15 - [적묘의 카메라]캐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