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9 2

[적묘의 고양이]아빠 생신에 초롱군은 딸기 생크림~

어제 케익점을 몇군데나 둘러보고결국 동래구청 앞의 케익점까지 가서 아침부터 정신없이 다니다가밤에 들어왔었죠. 하나짜리 케익을 사려다가맛나보이는 걸로 죄다 섞음. 아버지 생신 아침에 가볍게!!! 진한 초콜렛 케익 위에는달콤한 거봉도 있고 선물은 가볍게!!! 크리스마스느낌 나는 라면 그릇으로 ㅎㅎㅎ손잡이 달린거 편하거든요. 보니까 너무 예뻐서 +_+ 과일이 가득한 생크림 케익 조각은촉촉하게 우왕.. 이집 정말 안달고 맛있네요. 딸기는 당연히 초롱군의 것!!! 초롱군 오랜만의 딸기야!!!! 우리집에서 유일하게 딸기와 생크림을 좋아하는 아..치즈도 좋아합니다..;;; 날름.... 아...맛있구나... 그런데 아침에 간식먹고 났다고 딸기를 그렇게 반기지는 않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맛나다옹 냐옹 주말엔 또 손님들 ..

[적묘의 카메라]캐논,EOS 6D Mark II,6디마크투,쩜사렌즈,단렌즈 마운트, 당연히 고양이

분명히 한가했던 날인데뭔가 무진장 바빠져서 집에 오니 정신이 없이 늘어지고 싶었는데 우와우와!! 집에 새 카메라가!!!! 물론 제껀 아닙니다 ..... 전 가난한... 백수... 고양이 간식이랑 밥, 모래만으로도허리가 휘청 휘청~ 그래서 예전에 쓰던 350d도 중고로 팔았었거든요. 계속 pl6만 사용한 이유죠. 페루 리마 장물시장에서 200달러에 구입했던pl6.... 쓰다가 디에셀알로 가면 바로 느껴지는 이 색감의 차이!!! 오랜만에 dslr 바디에 렌즈 마운트해서 찍으니좋네요 +_+ 이 심도라니!!! 후후..아웃포커싱의 즐거움!!!! 크윽... 눈꼽을 안 떼고 찍었더니 눈꼽 무게 때문에 눈커플이 내려앉은 듯 셔터 속도 좋습니다.순간포착 잘해요. 물론 렌즈가 밝은 1.4mm 단렌즈라는 것도..;; 감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