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1 2

[적묘의 간단 한끼]오뚜기,김치찌개라면,컵누들 똠양꿍 쌀국수,매콤하게 뜨끈뜨끈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라면 서포터 오뚜기입니다. 마트갔더니 +_+ 할인하길래 시식하고 매운데?진짜 김치찌개맛인데? 하고 덥썩.. 한박스 냅다... 뜯어보니 우왕.. 아예 김치 소스가 따로 있었군요 매운건 아니까 스프도 조금만 넣고 먹고 싶었던 참치김치찌개를 끓이려고!!! 날이 추운데다가 어찌나 덜덜 떨었는지 먹고 싶었어요 ㅜㅜ 뜨거운 매콤한 국물!!!! 먼저 물 끓이고스프랑 면 넣고 끓이고 조리 후에 김치소스를 넣네요. 기름기 하나도 없어요 근데 전 참치를 건져 넣어서참치 기름이 좀..;;; 김치는 그대로 김치소스를 열어서부은거예요. 잘 익은 김치!!! 참치까지 딱 올려서뜨끈뜨끈하게 덜덜 떨던 몸이 따끈해지더라구요 ^^ 그리고 또 다른 매운 맛 하나 ^^ 이건 아예 15개짜리를 주문!!! 마트에서 사..

[적묘의 고양이]노묘의 반응,묘르신의 흥미,고양이 장난감,캣닙

얼굴만 보면 어찌나 애기애기해 보이는지 그러나 하는 걸 보면 묘르신 확실하지 말입니다. 일단 가방 확인부터 +_+ 초롱군이 작은게 아니라 가방이 큽니다..;;; 여행 갈때 일정이 짧으면 저것만 메고 갈때도 있어요. 저 안에서 나온 것이이만큼!!!! 나눔 정말 감사드려요 ^^ 지붕 위 턱시도 냥과 주차장 고양이들에게한번씩 줘야지 하고 냉큼 받아온 캔~그리고 사료 우리 애들이야 뭐... 먹고 싶달 때 다 주지만저 길 밖의 고양이들은 아무래도단백질 모자랄테니 영양제도 받아오고... 초롱군은 이내 흥미 없음.. 그래도 요건 반응을 한다 싶었거든요,. 특별히 저희 집 고양이들이랑 놀아주라고챙겨주신 장난감이예요 ^^ 종이에 부비부비오오...반응이 있었어!!!! 그러나..;;; 결론은.... 냉큼가고 이렇게 장난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