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9 3

[적묘의 아마존]흔한 생선요리,식인어,피라냐,이키토스,아마존 체험여행,Iquitos food

아마존 정글 지역의 이키토스(Iquitos) 아마존으로 접근하기엔 가장 관광 인프라가 잘 되어 있습니다. 페루에서 접근할 때의 이야기지만.... 일단 아마존 지역에 슈퍼마켓이 있는 동네는페루에서는 몇군데 없거든요. 보통은 이키토스 시내에서 여행사와 예약을 해서선불을 주고 숙소와 여행코스를 확정합니다. 그리고 배를 타고 정말 한참 가서또 작은 배로 갈아타고 숙소에 도착하게 된답니다. 보통은 한번은 꼭..하는 피라냐 낚시 체험,그리고 그 피라냐가 저녁 식사 메뉴로 나온답니다. 못잡으면 밥 없다고 겁주고 그래요 +_+ 겁 안 먹는 거 알면서도~~~~ 가이드가 시범으로...이렇게 +_+ 낚시 줄을 드리우면? 가이드는 완전 잘 잡아요 +_+역시 프로의 솜씨!!! 피라냐는 이빨이 이렇게 생겼어봐봐~~~ 하고 보여줍..

[적묘의 고양이]적절한 고양이의 크기는? 18살 노묘는 언제까지 크나요?

초롱군 +_+ 모든 고양이가 초롱군만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더 클꺼라 생각했었는데 7개월에 모셔온 초롱군이 이제 18살이 되고 나니초롱군보다 큰 고양이는 거의 본 적이 없네요. 최근에 고양이를 6마리까지 한번에 키워본 친구가초롱군을 보더니 우와..이래 크나? 하길래..크군.. 후후후후후 하고 생각하긴 했었습니다. 이 사진은 조금이라도 쪼만해 보이려고뒷다리를 꼰 초롱군???? 기럭지 측정을 거부하며솜방망이를 할짝 거리는 초롱군 나의 길이는 비밀~~~ 혀 길이도 비밀!!!! 나 궁서체다 그러니 고만 들이대라!!!! 낚시대엔 반응 안하더니급...;; 줄자에 파닥파닥 낚시 놀이하려는18살 고양이~~~~ 초롱군의 기럭지대 공개!!!! 저 방석이 일단 성인기준으로 1인용 방석입니다.한쪽 길이가 50cm입니다. 보통 초..

[적묘의 간단레시피]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쇠고기,아스파라거스,파프리카

요리라고 할 것이 없는그냥...후라이팬 하나로 끝내는 고탄백 저탄수화물 식단입니다. 고지방 저탄수라고 하지만..;;그런 목적의 식단이 아니라 그냥 만들기 쉽고편하게 먹는 식사인데 사실, 저한테는 이렇게 먹는게 참 좋아요. 문제는 탄수화물을 끊을 수 없다는 거지만..^^;; 저에게 가장 맞는 채소는아스파라거스입니다. 코스트코에서는 그나마 좀 저렴. 맥시코산이예요. 그리고 역시 저에게 좋다는 올리브 오일 4병 단위로 판매하는 걸 샀는데항상 이걸 언제 다 먹어 하면서도 1년 반 정도면 다 먹습니다. 3인 식구 기준으로 그냥 일반적인 요리에 쓰면 그래요. 올리브오일은 쎈불에서 사용하지 않는걸로~ 약한 불에 살포시 굽습니다. 안타게 올라브 오일 쪼끔 약하게 굽습니다. 고기는 대충 구워도 맛있어요 +_+ 광우병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