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4 2

[적묘의 부산]벡스코,수영만,2017 부산국제보트쇼,3월 23일부터 26일까지,다양한 보트들

가시기 전에 인증샷 올리는 이벤트들에 참여하시려면인스타나 페이스북을 꼭 먼저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예전엔 명함을 이용한 이벤트들이 많았는데확실히 요즘은 SNS가 대세인 듯합니다!!! 벡스코 전시관이 주!!모든 것은 벡스코에 있습니다~ 수영만은 그냥 선착장에서 보트를 본다는 것이 차이~그런데 참가 선박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어요. 일단 주 전시관인 벡스코 풍경들~ 처음 들어가자 마자 첫번째 부스에서 눈을 잡았던 것은 단거리 속도를 즐기는 화장실없는 작은 요트가 아니라여유롭게 배를 띄워 놓고 놀 수 있는꽤 큰 실내와 욕실, 침실이 있는 럭셔리 요트였습니다. 속도를 즐기는레저용 보트들도 많았고 크.... 속도 즐기기!!!! 대부분 현장 할인판매..중입니다 ^^;; 가격보고 놀란 건 와 비싸다?그런데 생각만큼은..

[적묘의 고양이]현실남매,몽실양과 초롱군, 봄날 아침,꽃보다 고양이

봄날 햇살이 좋은 날날이 좋아서 멍하니 앉아 산수유를 만끽하는 몽실양 반짝반짝작은 노랑꽃이 예쁜 색 지긋이 바라보는 중 그러고 보니 우리집엔 또다른 노랑색이 있지 그 순간 등장하는거대한 노랑이!!! 왜이리 크냐..;; 빛의 속도로 다가오는 오빠!!!! 오늘따라 더 노랑노랑으로 보이네요~ 몽실양이 아마도 오빠의 덩치를 따라가려고 열심히 먹고키운 몸이긴 하지만 그래도 타고난 노랑둥이의 거대함을찾아갈 수가 없네요~ 콧등키스~ chu~ 그리고 아..시크해 몽실양..;;; 오빠를 무시하고... 폴짝!!! 오빠가 정원을 오가는 짧은 시간 초롱군은 요즘 점점 짧은 시간 동안만정원에 머물러요 잠깐 있다가 차가운 바닥보다 따뜻한 거실로!!! 몽실양은 그새 폴짝!!! 의자 위로 점프 그릉그릉 햇살바라기 중 햇살에 빛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