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4 2

[적묘의 커피]드롱기 사용기,eco310,청소tip,빈티지 디자인,에스프레소 머신

최근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맛있는 커피를 집에서 마실 수 있는 머신이 생겨서즐거움을 만끽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꾸벅!! 그리고 룰루랄라 신나게 다#소에 가서 우유 냄비도 사와서 +_+ 거품을 파악파악 내 보았어요!!! 다#소에 중탕용 우유 냄비는 메이드인 인디아!!! 나중에 짜이도 끓여 먹어야지!!! 하는 생각도 +_+ 그리고 +_+ 하루 지나서야 청소할 것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우유 거품을 만들거나 데우고 난 뒤엔스팀 노즐을 꼭 청소해야 하구요 만약 청소하지 않으면 나중에 우유가 남아서맛이 이상해지거나 냄새가 나니까요. 스팀을 좀 내서 깨끗하게 닦아내야 하더라구요. 그리고 커피를 내린 다음엔 당연히...커피 추출구도 청소해야 하고 참 이렇게 그냥 커피가루를 넣고탬핑해서 추출했더니..

[적묘의 고양이]묘르신,모노톤자매,말린 캣닙 야미야미,몽실양과 깜찍양

계절이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중 뭐 잠깐 사이에 한파 올거 같은 요즘 기온 변화는정말 적응이 잘 안되네요. 항상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는 이 시점에여름방학 끝나는 요즘은 청소하기 좋은 시간 정리 정돈 겸.. 이런 소품들이 하나씩 정리 대상이 되기도 한답니다. 봉화마을의 바람개비 아직도 집에 있었어요. 태풍 전날의 화사한 하늘가을하늘같은 화사함 그리고 햇살에 노랑 바람개비는 잘 어울리네요. 사진 몇장 담고는.... 캣닙을 찾았답니다. 몽실양 깜찍양도 기분전환이 필요한 요즘올해 뜨거운 햇볕에 바삭바삭 잘 마른 캣닙으로 기분 전환을 시켜주고 싶었거든요. 어찌나 잘 두었는지.;; 한참 찾았네요. 바닥에 뿌려놓기도 하고이렇게 그릇에 담아주기도 해요 파슬리가루처럼 잘 말려서 손으로 부스러뜨려주면이렇게!!! 까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