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16 3

[적묘의 강남]물고기 하우스, 강남회무한리필 추천맛집에서 쫀득한 숙성회를!

회를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진짜 강추입니다!!! 제대로 다 하나하나 쫀득하게 맛있었어요. 자연산회나 물회도 좋아하지만 쫄깃하게 입에서 식감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더 즐거우실 거예요 ^^ 그리고 가실 땐... 꼭 맞는 옷 입지 마시고..;;; 편하게~~ 잘 먹고 오겠단 마음으로 ^^;; 잘 먹어고 즐겁게 먹으면 좋은 사람과 함께 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점심메뉴도 따로 있어요~ 그건 안 먹어 봐서 궁금하네요 +_+ 제가 먹은 건 물고기 코스였답니다~ 포스코 사거리에서 큰 길 뒷길입니다~ 물고기 본점으로 검색하면 나와요. 물고기하우스 : 02-555-7477 특별한 사케... 들여다 보긴 했습니다만 +_+ 그건 다음 기회로!!! 술 좋아하는 친구랑 함께 오면 그때를 기약하기로 하고 고소한 어죽으..

[적묘의 고양이]무한도전 하품은 계속된다

집사가 어디서 무엇을 하든고양이들은 참으로고요한 오후입니다. 그저 이렇게 고릉고릉 숨을 쉬고 한없이 평화로운 한가로운 봄날이지요. 그것도 딱 접어놓은이불들 위에꼭대기에 딱 올라가서..;;; 탑 위의 공주님이냣!!!! 인터넷 하려고 자리에 앉았더니만..;; 헉... 왜 너 안자고 이쪽으로 온거야 앞발부터 덥썩 올려놓고 옛날 고양이는 부뚜막에 올라간다더니요즘 고양이들은 컴터 책상에 올라옵니다. 어이~~ 그러지 말아~~ 들이대지 말아~~~ 착한 초롱군요물 초롱군 고양이 나이 17살이면 말귀는 다 알아듣는 듯 다만 한국말 발음이 안되는 거죠..;;한국어 듣기 시험보면 꽤나 좋은 성적 아닐까 싶어요~ 딱 옆에 앉아서 집사가 엄한 거 보는건 아닌지슬쩍 들여다 보려는 건가?그런거였어? +_+ 개뿔 고양이뿔 그냥 졸려..

[적묘의 이탈리아]아씨시 델 질리오 수녀원 도미토리에서 2박 3일,ASSISI,DEL GIGLIO

이탈리아에서로마 6박 7일아씨시 2박 3일피렌체 3박 4일베네치아 4박 5일밀라노 2박 3일 총 18일 동안로마에서는 로마 카푸치노 민박,아씨시에서는 델 질리오 수녀원 도미토리, 피렌체에서는 시간이 없어서 어이없는 호스텔.;; 비추 호스텔그리고 베네치아에서는 리알또 한인민박밀라노에서는 밀라노해피민박에서 즐겁고 맛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야 아씨시 폴더를 열었네요.델 질리오 수녀원 도미토리를 알게 된 것은여기저기에서 추천으로 여행 중에 들을 이야기들과 인터넷 확인으로!! 스페인에서 미리 예약했답니다. 예약은 필수입니다 ^^ 요기 들어가시면 도미토리오 같은 경우는 한국인 수녀님께서 직접 답메일을 주시니까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dormitorio 도르미토리오(공동숙소)를 원하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