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3 3

부산철판요리맛집,월 이자까야&철판요리,모듬사시미,부채살스테이크

부산에 놀러온 지인님과 함께 간서면의 월 이자까야&철판요리 아주 오랜만에 먹는 두툼한 모듬회에 한껏 즐거웠답니다 ^^ 서면역 7번 출구로 나와서쭉 걸어들어가롯데리아 건물의 지하 1층이랍니다. 지나가는데 바로 보이더라구요. 호옹~ 세련된 디자인도 좋아요. 한층 계단을 내려가면 오오.. 같이 간 지인님께서이것은 사케 부심이 있는 집인가요!!! 라고 바로... 독특한 병들이 있어서눈이 즐거웠답니다. 자리 안내받고바로 확인. 사케 리스트 풍성합니다 ^^ 메뉴들은 가격이 서면이니까아 적당하구나..싶어요. 전체적인 분위기. 6시 오픈인데 딱 6시입니다. 이 시간에도 벌써 한 팀있었고바로 쏙쏙 자리가 채워지더라구요. 첫 잔은 삿포로!! 저는 감기때문에..;;; 약 먹는 중이라서 그냥 입가심만 하고지인님의 즐거운 시간..

[적묘의 부산]통영해물밥상, 안락동 맛집 비추,머리카락 나옴

괜찮았던 생각에 갔더니..; 개업하고 얼마 안되었을 때라서 괜찮았나봐요..ㅡㅡ;; 오픈빨 받았을 때만 맛있었어요. 여름에 갔을 땐 괜찮았는데 이번에 가니 음식에서 머리카락 나오고 음식도 그닥...같은 메뉴시켰는데도 말이죠... 식사 시작하고 바로 머리카락이 나와서 저는 그냥 나가고 싶었는데, 서울에서 내려온 지인께서 계속 괜찮다고 하셔서 대충 먹고 나왔어요. 그냥 딱 수저놓고 나와야 하는데 .... 계산 할 때 아무 말 안하길래 말했더니 네 전해들었어요. 그러더군요. 아..네.... 캔음료 하나 서비스로 끝내는 식당 측에서는 이런 일이 자주 있는건지 아...그 머리카락이 같이 버무려진 보쌈무김치는 진짜..;;;; 사진을 찍어 놓거나 할걸.. ----------------- 동네친구 좋다면서 가끔 당일 전..

[적묘의 고양이]부산대 법대고양이,법고, 발톱손질은 고양이의 미덕

지난 댓글에 누군가가법고가 06학번이라는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진짜인지 정말 궁금합니다.그러면 저희 집 막내랑 동갑이거든요 ^^ 집 밖에서 자라는 고양이들이이렇게 장수할 수 있는 건진짜 챙겨주시는 분들의 힘이랍니다. 지정석에서 자고 있구나 하고 지나가려는데 사실...요즘은 중간고사 기간이잖아요 정신없이 바쁘답니다. 그것은 인간의 일 자연의 몫은 그저 평안함 요즘 계속 같이 있는삼색냥 저쪽에서 계속 긴장 1000배하는 중..; 미안해서 어쩌나 셔터 몇장만 누르고 갈게 요 아가씨도 중성화 완료한 고양이랍니다. 저리 보고 있는데 노랑둥이 법고가슬쩍 자리를 옮깁니다. 생각보다 날래답니다. 앗 저것이바로 법고의 스크래쳐군요!!! 몸을 쓱 올리더니 앞발 쭈욱!!!! 자 보았느냐 이것이 바로 고양이의 미덕 스크레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