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0 3

[적묘의 벡스코]부산콘텐츠마켓,BCM2017,코리아 다큐멘터리 페스티벌,KDF,2017. 5. 10(수) ~ 5. 13(토)

관람기간: 2017. 5. 10(수) ~ 5. 13(토) 관람시간: 10:00~18:00 관람장소: 제1전시장 3B홀 입장료: BCM MARKET(등록자에 한함) MARKET+전시(무료-누구나 입장가능) 홈페이지: http://www.ibcm.tv 부산콘텐츠마켓조직위원회가 주최 및 주관을 하고, 문화체육관광부·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부산 콘텐츠 마켓은 세계의 영상 관련 제작자 및 바이어들이 참여하는 국제적인 행사입니다. 국내외 방송과 영상물의 콘텐츠를 거래하며, 관련 업체 간의 네트워크를 통해 각종 정보를 나누는 교류의 장이랍니다. MARKET+전시(무료-누구나 입장가능)이 있습니다 ^^다양한 체험도 기대해봅니다!!! 국내 다큐멘터리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코리아 다큐멘터리 페스티벌'(KDF)도 같이 열..

[적묘의 고양이]향파문학거리,청어뼉다귀 뒤,노랑둥이의 한가로운 기지개

소년 소설청어 뼉다귀 향파 이주홍 선생님의 청어 뼉다귀 뒤엔노랑둥이 고양이가 오도카니 앉아있다 풀을 뜯고 있는배고픈 고양이는 청어를 허겁지겁 먹다가 목에 걸리는 아이와 오버랩된다. 고양이 레이더가기막히게 작동하게 되는 요즘 봄이라서 그럴 것이다 숨어 있던 고양이들이하나 둘 봄 햇살에 귀를 쫑긋하는 나날들의 시작점 발걸음을 옮기는 무심한 고양이를급히 불러 세워본다. 쭈우우우우욱~~~ 요가인들이여!!! 나를 따르라!!!!! 자연 속에서 흙내음을 맡으며 스트레치를!!!! 찍었어~~~ 고만하고 이쪽으로 와봐봐~ 밥 줄게 +_+ 너 밥주고~ 나도 밥 먹으러 가자아~~~~ 진짜 다 알아들은 듯 +_+ 정좌...;;; 측면 +_+ 모델을 할테니 밥을 주시오~~~ 이리도 볕이 좋은 날날이 좋아서풀이 좋아서냥이 좋아서 ..

[적묘의 멕시코]혼자 유카탄반도 여행,마야 피라미드,치첸이사를 일일패키지로 즐기기,Chichen Itza

치첸잇사 피라미드는유적지 규모가 상당합니다 입장료와 별개로 들어가는 금액이 꽤 있어서일단 저는 모든 금액이 포함되고점심과 음료, 세노떼 수영 및 오가는 이동 포함으로대략 50달러 정도에 일일 투어로 다녀왔어요. 이 일일 투어는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정도 소요됩니다.제가 머문 플라야 델 까르멘에서 치첸잇사까지 꽤 거리가 되기 때문에일행이 여럿이면 차를 렌트하는게 좋다고 하던데저는 그냥 편하게 큰 버스 타고 다녀왔어요 ^^ 요런 버스들이 칸쿤이나 플라야 델 까르멘 등에서숙소들을 돌아다니면서 일일투어객들을 태우고 출발하는 거랍니다. ㅡㅡ;; 아침에 좀 짜증나긴 했어요. 숙소들을 돌아다니면서 예약손님들을 픽업하는거라서중간에 누가 안오면 꽤 기다려야 합니다 물론 이런 투어에는 빠지지 않는 +_+쇼핑도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