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9 4

[적묘의 고양이]장미대선, 제19대 대선, 전국투표율,77.2%, 축 당선확정

곱디 고운 장미가 여름의 햇살과 봄비 사이에서활짝 피어나듯이 그렇게... 좋은 나라를 피어나게... 꽃길만 걸을 수 있길 막 피어나는 아이들이숨을 쉴 수 있는 삶을즐거이 살 수 있길 사전투표와 당일투표 77.2%로 아쉬운 투표율이었지만 정말, 다들 건승하셨습니다!!!! 한반도의 불투명한 상황을 잘 헤쳐나갈 수 있길 봄비에 꽃이 한층 더 싱그러워집니다. 그 많은 숙제들을 잘 풀어나갈 수 있길부디..부디... 200만이 집결한 광장 민주주의가 그려낸 법에 입각한 정권교체라는 세계 초유의 사태에 외신도 정신없이 뉴스를 뽑아내고 있네요. CNN, BBC, 로이터..뭐 몇개 안 봤지만... http://www.reuters.com/news/picture/south-korea-elects-moon-jae-in?ar..

[적묘의 투표인증]장미대선 투표독려,5월 9일,오전6시~오후8시,집사의 품격

투표소에 따라서 아기들이나 강아지 데리고 와서 같이 가족 인증샷을 찍던데 노묘 3종 세트가 비오는 날 같이 가줄리가 가능성 1도 없으니 +_+ 고양이 발바닥 메모장을 미친 듯이 찾아서데리고 갔습니다. 만 19세 이상 (1998.5.10. 이전 출생)이라면자기 투표소 확인하시고 오늘 저녁 8시 전까지 가서 신분증 제시하고 투표하시면 됩니다. 장미대선이라더니 정말 장미가 있는대로 흐드러지게 핀아름다운 비오는 날.. 비오는 대선, 투표는 인증이죠!!!! 이른 아침 비가 오니 사람이 적어서 더 좋은... +_+ 일부러 일찍 갔어요. 이번엔 그래도 아기 안고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입구에서~ 친절하게 투표소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투표하는 방법 확인 투표지와 기표소 안은 촬영 금지입니다. 논란이 많았던 투표용지 생..

적묘의 단상 2017.05.09

[적묘의 간단한끼]냉메일 생라면, 통새우볶음밥, 인스턴트예찬론

고지방식? 고단백질식? 그런거 없습니다 +_+ 고탄수화물식으로 전격 변경!! 더우니까요!!! 차가운 짭조롬한 국물에 훌훌 국수 말아서 먹는게 너무 좋아요. 뜨거운 건 또.;;; 갑자기 더워져서 살짝..밀어 놓았습니다. 이번에 할인해서 첨으로 사봤는데취향 저격 근데 좀 오래 끓여야 해요 4분 30초 튀긴게 아니라서 말린거라서 그렇다고 하네요 첨에 제대로 안 읽고대충 삶았다가 ㅡㅡ;; 뱃속에서 불려서 소화시킨 듯합니다. 면, 액상스프, 건더기 스프 들어있어요. 넉넉히 5분 정도 끓여주시고 보들보들해졌다 싶을만큼 이 정도 팍 부들부들해질때까지 간장소스를 그대로 찬물이랑 섞어주면 됩니다. 그 위에 건더기 스프는 김+와사비 가루더라구요. 더워진..;;;; 지금 딱!!! 더 더워지면 진짜 찬물+얼음 하면 더 시원하..

[적묘의 고양이]노묘 3종 세트의 크기비교, 3인용 의자가 필요한 이유

3인용 의자 가운데 앉아서전혀 아무 문제 없다는 듯이 뭐가 문제냐는 듯이.... 하나가 있어도, 둘이 있어도 .... 가득차는 이 느낌적인 느낌!!!! 수시로 자리를 바꿔가면서 방석을 모두 털뿜뿜으로 변신시키는 마법을 시전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나이 18살, 13살이면 다 그 정도 하잖아요. 그래도 고맙게도 한자리는 남겨 놓으니...참..;;;; 그 덕에 간신히 아버지나 제가 곁에 있을 때가 있는데그때도 마음에 안들면 깜찍양이 하악질하긴 합니다..ㅡㅡ;; 그래 소파는 니네꺼라 이거니? 날이 살짝 더워지니 살짝 내려가기도 하네요. 거대한 것들!!!! 더 거대해보이는...;;; 그러나... 이런 건 그냥..;;;; 카메라 앵글문제 앵글을 그 자리에서 바꿔볼까요? 요렇게나 크기가 차이나는 둘입니다. 몽실양 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