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26 2

[적묘의 이슬람국가tip]술탄아흐멧 모스크,블루 모스크 갈 때 조심할 점!,스카프필수

[2015년 여행 글입니다] 이번 그랜드 모스크 방문 시에 여성분들이 모두 히잡을 쓴 거에 대해서뭐라고 말이 나오길래... 그냥 웃었습니다. 종교시설에서는 필수랍니다 ^^ 여행가시는 분들 중에서 미리 준비하시고 가야할필수적인 예의이기도 합니다. 유럽의 대성당들도 어느 정도 의상 규제있답니다!!! --------------------- 이스탄불에서가장 여러번 간 곳이 갈라타 다리와 블루모스크 정식 명칭은 술탄아흐멧 모스크지만안쪽의 멋진 조형과 모자이크가푸른 빛이어서 블루 모스크란 이름이 왜 붙여졌는지아무 설명 필요없이 이해되는아름다운 건축물입니다. 다른 이유는.... 뒤에 따로 설명할게요 ^^;; 흐린 날도 화창한 날도모두 좋았던 블루 모스크 오스만 제국의 제14대 술탄 아흐메트 1세의 명령에 따라 160..

[적묘의 고양이]친구님네 뱅갈,도도,하품, 이게 최선입니까(+동영상)

뱅갈 도도, 고양이 나이 8살 이제 최선을 다해서 하품을 하고 주로.... 최선을 다해서 누워있고 정말 진짜 최선을 다해서자고 또 자는 고양이의 바쁜 하루입니다 +_+ 세상 어렵다는 하품!!! 하품에는 최선이 필요하지요. 8년의 하품 연습으로 이젠 하품을 해도 혀를 깨물지 않을 수 있게 되었어요!!! 길고 긴 시간을 자야 하다보니 좋은 자리를 선점하는 것은 무엇보다 필수적입니다. 딸, 홍단이에게도 자리를 양보해주지 않아요!! 입지특유우위를 유지해야 하니까요 +_+ 나는 흔들리지 않는 하루 20시간 수면 추구의 고양이다!!!! 이것은 하악이 아님 하악은 눈을 뜨고 위협하는 거 그러니 눈을 확인하면 하품인지 하악인지쉽게 구분됩니다. 하품은 눈을 감고 잠요정을 부르기 위한온 몸의 에너지를 끌어 올려깊은 수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