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9 2

[적묘의 부산]부산동물사랑문화축제,영화의 전당, 귀여운 강아지들을 만나다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바로 부산동물사랑문화축제랍니다. 2018년 축제는 제 6회!!!정말....아..너무 아쉽게도단 2일!!!! 올해 못가신 분들은 꼭 다음에라도 가보시길!!! http://www.kbef.co.kr/ 영화의 전당 광장에서토,일 이틀 간 반려동물들은 주로 강아지들이 참석!!! 사람들은 남녀노소할거 없이 으아 강아지 완전 예뻐...하는 분위기로 ^^ 네 그 중 하나가 접니다 +_+ 하아..너 정말 출중한 미모구나!!!! 소심하게 보고 있다가저어기..애기 사진 찍어도 되요? 하고 여쭤보면 대부분은 포즈까지 딱!! 잡아주신답니다 ^^ 가족들이 모두 참가하셔서허락받고 찍은 귀여운 웰시코기!!! 사실 신났는데.... 왜이리 슬퍼보이는감.. 간식 빨리 줄게 ㅎㅎㅎㅎ 2..

[적묘의 고양이]19살 묘르신의 취미,묘생의 절반은 그루밍(+동영상)

초롱군이 작아보이도록신경써서 담아보았습니다 +_+ 항공샷으로!!! 요래 찍으면또 다른 귀염 뿜뿜 쿨럭.;;; 고개돌리면 중년이 아니라 꽃할배급!!! 잠깐 소파 아래 내려갔다 올라왔다고 격하게 피곤해 하네요 흐음... 그럼 오늘의 일과를 시작해 볼까? 가장 큰 일이자!!가장 큰 취미!!! 고양이 묘생의 절반!!! 할짝할짝 찹쌀떡은 언제나 맛있지 고양이 세수를 무시하는 사람은 없겠죠? 고양이 세수만큼 꼼꼼하게 건강 마사지가 되는게 없다구요!!! 그러니 깨끗하지 않은 고양이는아픈 고양이거나어릴 때 제대로 못 배운거예요!!!! 이렇게 교육이 중요합니다!!!! 앞발- 세수- 어깨!!! 혀가 길어야 유리합니다 혀의 유연성에 대한 깊은 고찰... 은 여기서 생략한다!!!! 왜냐면.... 왜냐면..... 초롱군은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