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2 3

[적묘의 고양이]명품 한라봉보다 명품 노랑둥이!!!

새콤달콤 한라봉 어렸을 땐 이런거 없었는데 요즘은 별의별 희안한 이름의다양한 감귤류가 많구나~~~ 게다가 이것들은어찌나 큰지~ 고양이 등허리에 달랑 하나~ 올망졸망 귤들이랑 비교하면이건 진짜... 어쩌라고~~~ 이리 이리 와보게나~ 향이나 맡아보세~ 제주도에서 온 한라봉이라 역시 싱싱하네~ 음음 요놈요놈 초록색에 관심 관심 그러게나....커다랗기만 하지한라봉이 무슨 쓸모가 있을까 고양이에겐 더더욱이~ 어쩌라고~ 2015/12/29 - [적묘의 고양이]귤을 품은 초롱군,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카카오파머의 제주 감귤2015/11/26 - [적묘의 고양이]좋은 하루 보내라귤,농부의 진심을 전하는 카카오파머의 제주 감귤2013/07/10 - [적묘의 간단레시피]레드자몽 먹는 방법 3종세트, 자몽에이드,자몽차,꿀..

[적묘의 남해]바람흔적미술관, 밀애영화 촬영장, 주말데이트 추천

남해 나들이로 좋은 코스랍니다.버스를 이용하면 좀 힘들겠고자동차가 있다면 드라이브 코스로 참 예쁜 길이지요 바람흔척 미술관, 남해 독일 마을 그리고 사이사이 맛난거 먹고~바다보면서 커피도 한잔 하고 바람 쐬기 좋은 코스랍니다. 그리고 밀애 영화촬영장 그러고 보니 영화 봐야지 봐야지 하고안봐지네요 최근엔 그런 여유가 참 없어진거 같아요. 바람흔척 미술관 도착!!! 동절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랍니다. 설치미술가 최영호씨가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저수지 근처에 두 번째로 세운 사립미술관 무인으로 운영, 입장료와 대관료도 무료 누구나 자유롭게 대관하여 전시회를 열 수 있고,전시되고 있는 작품의 구입은 전시실에 적혀 있는 작가의 연락처를 통해 직접 거래하면 된다고 합니다. 운영비는이렇게~~~ 예쁜 작품들..

[적묘의 고양이]느긋한 접대묘 봉제인형,랙돌 고양이,ragdoll

흔히 고양이에 대해서 유령고양이라던가접대묘라던가영업묘라던가.. 그런 다양한 표현을 붙이는 이유는워낙에 고양이들이 도도하며 반려동물 중에서는 유일하게주인을 맹목적으로 따르기 보다동등한 개체로 인식하는...개뿔 고양이뿔.... 사람 좋아하고 엄청 공격력 낮은 들어 올리면 몸이 축 늘어지는 고양이~ 무려 3키로에서 9키로대까지 ...꽤나 거대한 고양이입니다. 낯가림..;;; 거의 없음 우리집 애들도 크지만 여긴 그냥... 그냥...거대함!!! 게다가 사람 짱 좋아함 아주 매우 진짜 정말 좋아함!!! 울 애들은 손님오면 초롱군 빼면 일단어디론가 숨는데~ 이 아이는....정말이지!!! 손을 대면 넘어감 그르르르르르릉~~~~~ 꾹 눌러서 강아지 변신~ 눈을 번쩍 뜨면? 그윽한 푸른 눈!! 1960년대 미국에서 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