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03 2

[적묘의 그리스]로도스 동쪽,린도스 아크로폴리스,Lindos Acropolis,Rhodes

아크로폴리스(Acropolis)란 도시 국가 폴리스에 있는 높은 언덕을 말합니다.일반적으로 그리스의 도시국가들은 가운데 높은 언덕이 있었거든요.거기에서 회의도 하고 신전도 있고...도시의 중심지가 되는 거죠. '높다'라는 그리스어 '아크로(akros)'에서 파생된 단어지요. 그 중에서 린도스의 아크로폴리스는그리스 에게해 로도스섬에서 가장 높은 지점으로 기원전 10세기 경 도리스 민족이 이주하였고기원전 4세기 경 아테나 린디아 신전과 여러 유적이 함께 아크로폴리스와 남아있습니다. 로도스 섬에서 가는 보트 투어는 린도스섬을 주변으로 수영도 하고 점심도 먹고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이 포함된 여러가지 코스가 있지만 보통 짧게 로도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일정을 맞추기가 힘들기도 하고일단 유로화의 압박..;;;..

[적묘의 고양이]월간낚시,스코티쉬 폴드를 낚아라 파닥파닥

주말은 늦잠 모드 가장 한가하게 빨리 일어나는 생명체는 단언컨데고양이입니다!!!! 낮잠 체질이니까욧!!!! 생각지도 않게 일어난... 집사의 친인척은그냥 열심히 낚시에 협조해 주어야 합니다~ 포동한 스코티쉬 폴더의매력적인 솜바지를 보기 위해서는필수적인 시간!!! 월간 낚시!!!! 어얼쑤 덩더쿵~ 신난다아~~~ 아니다옹 나는 관심 하나도 없다옹 진짜라옹 나는 관심하나도 없으니까 안 낚인다옹 야옹~~ 진짜라옹!!!!! 냉큼 내놓으라옹!!!! 낚이진 않는다옹~~~ 그리고 방전 아득하게..... 내가 이 주말에 왜 이리 힘든건가에 대해서 고찰하고 있다냐옹 그래서 낚인 고양이는낮잠 모드로~~~~ 월간 낚시에 쉽게 낚이는 고양이 1위 등극을 하며~꿈 속으로 스르르르르~~~ 2015/10/14 - [적묘의 고양이]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