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23 2

[적묘의 블로그]나쁜 댓글 좋은 댓글, 그리고 오프라인 아웃팅은 비매너!

제가 좋아하는 산 프란시스코 성당입니다. 밝은 노란색 건물로센뜨로데 리마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 중 하나랍니다.  그리고, 앞에서 보는 것과는 달리 지하에는  옛지하무덤이 있고성당 안쪽은 아라베스크 양식으로 독특함을 보여주며성당 뒤쪽은 먼지과 갈라진 벽들로  아쉬운 시간의 흐름을 보여준답니다.  블로그란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이 블로그를 운영한 것은 몇년 되지 않습니다만 약 20년간 pc통신 동호회,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운영하면서 참.... 겉에서 보는 것과는 달리 속은 아쉽답니다.       비가 가늘게 안개처럼 잠깐씩 내리고 마는리마의 겨울그 외엔 내내 먼지..

공지 2014.09.23

[적묘의 페루]무릎 고양이가 세상에서 가장 쉬운 고양이공원,미라플로레스

그대여 여기로 오세요 따스하게 폭신하게 내 무릎을 내어드리리~ 그대로 내게 와요 그대로~ 지나치지 말아요 세상은 둥글고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으니 그대가 쉬어 갈 수 있게 내 무릎을 내어 드리리 조물조물 도닥도닥 그대 터럭이 내게 남아도 그대 발톱이 내 옷에 걸려도 괜찮아요 내게 상처를 조금 입혀도 내 무릎에 좀더 쉬어가도 괜찮으니 대신 무릎 사용료는 사진으로!!!! 부드러운 고양이 따뜻한 고양이 친절한 고양이가 아니어도 괜찮아요 매정하고 까탈스러워도 그댄 고양이니까 괜찮아요 내 무릎과 손은 그댈 위해 그대의 따스함과 가릉거림을 위해서 그러니 잠든 동안 잠깐 악의없는 장난은 용서해주기 ^^ 변신!!! 꾸이 모드!!!! 2014/09/16 - [적묘의 페루]고양이가 나무에서 못 내려오는 이유,케네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