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2 3

[적묘의 고양이]길냥이 간식 나눔받았어요~

집에 있는 노묘 3종 세트를 위한 것이 아니고주차장 길냥이들을 위한 간식나눔을 신청했어요직접 주고 싶으셔도 길냥이 직접 못챙기시는 분들이간혹 나눔을 해주시더라구요 ^^ 보통은 그냥 넘어가는데늦은 시간에 올라온 글에 제가 오가는 곳에서 접선 +_+ 해서주신다는 말에 유일한 댓글러가 되어서 그 담날 바로 받아왔답니다. 초롱군은 찬조출연 그래 맞아..니꺼 아냐~ 깜찍양은 그래서 어쩌라고 표정으로..;;; 집고양이들 먹는거랑 또 길냥이들 몇마리인줄 모르는 애들이 와서먹고 채우고 하는게 사실 감이 안 와서 어떻게 그 많은 양들을 감당하고또 귀차니즘에 극복해서 사료 채우고 물 채우고 그런 것들이 다 돈이고노력이란다 깜찍양..;; 니네 먹이는 거야 내 카드빚 잔치일뿐이고~ 길냥이 사료야 저렴이 주다가여유있음 니네들 ..

[적묘의 벡스코]아트부산 개막식 2017, 6.1(목)~6.5(월),Art Busan, 관람후기

아트부산 개막식 및 VIP 첫날 후기입니다. [아트부산 2017] 관람기간: 2017. 6. 1(목) ~ 6. 5(월) 관람시간: 1일(목)15:00~20:00 2일(금)~4일(일)12:00~20:00 5일(월)11:00~17:00 관람장소: 제1전시장 1,2,3홀 입장료: 15,000원 (인터파크 조기예매 30% 할인) 홈페이지: www.artbusankorea.com #ArtBusan, #collectibledesign, #KARTMARKET, #S부스, #그림전시회, #디자인아트부산2017, #벡스코, #부산, #아트부산, #아트부산2017, #아트부산개막식, #아트전시, #예술경영지원센터, #작품전시, #적묘, #컬렉터블디자인 물론 매번 다른 벡스코의 변신이지만 아트부산은 또 다른 느낌!!! 오늘..

[적묘의 부산]청사포, 하얀등대, 빨간등대, 바다를 품은 사랑이야기, 부산팔경

바다의 날 올리려고 했는데..;;5월 31일이 훌쩍 지나버렸습니다~ 지각했지만, 그래도 부산의 작은 포구 청사포랍니다~ 그냥 바다라서 좋은 곳이예요. 요즘 모카카페가 여기 일시적으로 오픈해서 꼭대기에 올라가서 담았습니다. 이렇게~~~ 보인답니다. 모카사진관은 다음에 따로 포스팅할게요 ^^ 청사포는 달맞이 고개에서 쭉 걸어가면연결되는 작은 포구라서 편한 신발신고 천천히 걸어도 좋은 곳이랍니다. 난류와 한류가 섞이는 동해의 남쪽 끝·남해의 동쪽 끝 옛날부터 물고기가 풍부하고 질 좋은 횟감이 많이 잡힌데요 포구의 방파제는 늘 낚시꾼들로 붐비고, 주변엔 횟집과 붕장어구이집·숯불조개구이 가게들이 많아요. 안개가 많이 끼는 곳이여서아침에 새벽 바다 안개 찍으러 가는 출사지로 유명하기도 해요. 이렇게 작은 고깃배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