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23 2

[적묘의 여행tip]기내반입가능, 다양한 인스턴트 차

여러번 여행을 하면서 특히 짐을 부치지 않고 단거리 비행을 할 때에는 정말 아쉬운 것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몇가지는 다행히 국내선이든 국외선이든 문제없이 가지고 탈 수 있어서 좋지요. 인스턴트 차들!!! 해외 생활이 길어지면서 아쉬운 것들 중 하나가 다양한 인스턴트 차들이네요. 특히 한국에서는 정말 다양한 차들이 그나마 저렴한 가격으로 나와있는데. 제 3세계에는 그렇게 다양하지 않거든요. 그리고 일단, 공장 공정을 거치면 가격이 올라가요. 지난 번에 무게초과한다고 챙겨준다는거 극구 거절하고 맛만 보겠다고 달랑 두개 가져온 밀크티 팩!!! 일본국건데 완전 ㅠㅠ 흐어어어어엉~~~~ 맛있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페루에서 판매하는 건 커피 종류 네슬레 정도가 다네요. 역시..;; 다국적 기업..ㅠㅠ 최근에 받..

[적묘의 뉴욕]탑 오브 더 락 전망대에서 뉴욕야경,rockefeller plaza

록펠러 센터와 엠파이어 스테이츠 빌딩 중에서 고르고 골라서~ 고민 끝에 올라간 탑 오브 더 락 야경에서 엠파이어 스테이츠 빌딩이 빠지면 안될거 같아서 ^^;; 50th Street, 5th와 6th Avenues 사이 오픈시간 8:00 am-12:00 am(자정) 예약 안하면 27달러~ 늦은 오후에서 밤으로 넘어가는 시간에 출발!!!! 어디든 미국은 보안검사 정말 철처..;; 귀찮아 죽겠지만..; 죽는거 보단 나으니까요!!! 올라가는 과정에서 볼 수 있는 탑의 건설과정.. 다들 어떻게 저기서 밥을 먹었을까..ㅠㅠ 어스름이 내리기 전 뉴욕의 허파인 센트럴 파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더 바람이 차니까 옷과 스카프는 필수!!!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엠파이어 스테이츠 빌딩에 불이 들어오고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