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11 2

[적묘의 한국어 수업]페루에서 소꿉놀이를 하는 이유~

가방이 항상 무거운 이유는 이런 것들? 숙제로 봐야하고~수업준비도 해야하고 수업에 사용할 부교재들도 챙겨야하니까요. 가끔은 정말정말 가방이 커질 때가 있어요. 요즘은 하나 둘 대학 사무실로 옮겨 놓고 있어서그나마 좀 가볍게 다닌답니다 ^^    제 자리엔 지도도 하나 붙여 놓고코이카 달력도 있고 서류들도 있고 짐들은 금방금방 늘어납니다.그래서 수시로 정리하고 있는데도...     책상 아래 쪽엔   수업자료들과 참고 자료들로두 상자~ 한 가득 사실 한번 비우고 정리한건데도 이렇네요.     최근에 늘어난 자료들로는 이런 것들도!!!!  왜 이제사 늘어났느냐!!!       이사와 파티 준비..

[적묘의 페루]리마 폐가, 도시괴담, 살인마의 집, LA CASA MATUSITA

어디나 있는 도시괴담 중 하나입니다. 처음 리마에 오자 마자 들었던 그 살인마의 집!!!! 정작 사진을 찍은 것이 올해가 첨이라서이제사 올려봅니다. 꽤 ...남미에서는 유명한 집이지요 ^^  위치는~  http://goo.gl/maps/9QzqD  LA CASA MATUSITA  Cruze de las avenidas Garcilaso de la Vega y España, Av España      센뜨로 데 리마 입구쪽리마 쉐라톤 호텔 뒤쪽입니다. 사실, 저 쉐라톤 호텔 옆의 높은 건물에서도사람들이 많이 뛰어내려서 여기는 유령들이 돌아다닌다는 소문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예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