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발걸음/한국-이곳저곳

[초청] 2010 IVI 국제 사진전 시상식 : 서울경복궁역 미술관

적묘 2010. 8. 13. 12:07

예전에 서울메트로 미술관을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제 사진이 여기 걸릴 줄은 몰랐네요 ^^

2010 IVI 국제사진 콘테스트의 수상자로 선정되었답니다.





사진은 얼마전에 다녀온 베트남 치과의료 봉사 사진으로 한번 출사표를 던져 보았는데
좋게 봐주셔서 수상자가 되었답니다 ^^

http://www.ivi.int/photo/

백신 개발과 보급에 관련된 좋은 일에 관련되는 콘테스트여서 참여하게 되었답니다.





[베트남 호치민] 해외봉사를 가는 이유



의도도 좋은 사진전에서 수상하고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경복궁역의 갤러리에서 전시되니 너무나 기쁘네요^^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안

 

전통적인 조각이 눈에 딱!!! 들어옵니다

 

벽면의 부조도 인상적이지요




주변에 무언가 큰 건물들이 많습니다.

 

정부기관도 많구요

 

맛집도 표시되어 있네요.

 

노무현 대통령이 즐겨 찾았다고 하는 삼계탕집도 표시!!

저 바로 근처에 평화3000 사무실이 있답니다 ^^




지하철역사 벽면의 수호신상을 설치한 것도 고전적이고,

 

근사한 석등에 시계를 설치한 것도 볼때마다 참 마음에 듭니다 ^^





갤럭시가 눈에 팍 들어오네요 ^^:;

광고효과 좋습니다.




http://www.seoulmetro.co.kr/metro/exhibition/month.action?mCode=D010020020

 

미술관 전시 및 소개, 대관은 이쪽을 참고 하시구요 ^^

 








내일, 2010 IVI 국제 사진 콘테스트
시상식 및 전시회 개회식이 있답니다.


일시 : 2010 8 14 (토요일) 오후 3~4
장소 : 서울시 3호선 경복궁역 메트로 갤러리 1


지하철 노선 첨부합니다 ^^

전시는 8월 14일부터 20일까지입니다.

혹시 경복궁 지나가실 일 있으시면 살짝

피서 겸 들어와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