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29 2

[적묘의 갈라파고스]동네 강아지보다 흔한 동네물개들~산 크리스토발 섬 punta carola

갈라파고스는 하나의 섬이 아니라군도입니다. 실제로 2시간 이상의 거리가 떨어져있어서이 섬 저 섬 다 다니려면 꽤 이동비가 비싸고실제로 조류가 쎈 편이어서멀미가 있는 사람은 꽤나 고생하게 됩니다. 저는 발트라 공항으로 들어와서 산타 크루즈 섬, 뿌에르또 아요라쪽에 숙소를 잡고트렁크를 여기 둔 채로 당일투어나 2,3일 정도 다른 섬에 다녀오는 식이죠. 물론...돈이 있으면 크루즈 여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 간 곳을 산 크리스토발 섬!!! 그 중에서 까롤라 해변입니다. 커다란 바다 거북이와 망치상어로 유명한 갈라파고스 실제론 이구아나와 물개를 더 자주 볼 수 있어요. 스노쿨링하기엔물살이 세고 좀 찬 날이었지만 잠깐은 들어갔다 나왔답니다~ 대부분의 시간은 이 물개들이 노는 걸 봤지요 ^^ 그리고 무..

[적묘의 갈라파고스]흔한 반려동물들, 바다를 걷다 GALAPAGOS

7일째 갈라파고스에서... 세상의 반대편에서다른 바다의 다른 생명을 만난다 나는 그들에게 이방인 건드리지 말것 먹이 주지 말것 그들은 우리와 다르니까 저마다들 같은 느낌으로 거리를 두고 산다 그대도 거기에 나는 여기에 같이 사는 것이 아니라더 중요한 거리의 문제 너는 딱 그만큼의 거리에서나는 또 이만큼의 거리에서 서로 친절한 무관심으로 날개가 있든 비늘이 있든껍질이 있든 그대도 이 하늘 아래나도 이 바다 앞에 그대의 하늘을내가 바라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참 좋은 갈라파고스 2014/12/19 - [적묘의 갈라파고스]고립에 생존을 덧붙인다, 또르뚜가 베이 2014/12/18 - [적묘의 갈라파고스]이구아나와 바다거북이,찰스 다윈 연구소,The Charles Darwin Research Station, ..